우리의 밸런타인을 위하여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2-09

우리의 밸런타인을 위하여

그녀를 위한 킬리안의 밸런타인 데이 셀렉션,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
순수한 첫인상과 달리 도발적 매력이 숨어 있는 향수. 순수한 오스만투스와 메이 드 로즈 앱솔루트에 관능적 투베로즈와 수선화, 재스민이 뒤섞여 감미로우면서 유혹적인 향을 전달한다.

Story of Scent
“핵심 성분을 기준으로 제품명을 짓는 대부분의 향수 브랜드와 달리 저는 각각의 향이 들려주는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향수 이름을 짓습니다.” 코냑을 만드는 집안의 상속자로 태어나 하이엔드 향수 킬리안을 런칭하며 가문의 전통을 이어온 킬리안 헤네시의 말이다. 그가 창조한 향수는 아름다운 향의 하모니만큼 멋진 스토리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제목에 먼저 이끌려 빠져드는 한 편의 영화처럼, 그가 창조한 향수도 인상적인 이름 뒤로 이어지는 각 원료의 깊이와 조화를 통해 드러나는 감성, 여기에 킬리안의 독특한 개성과 우아한 기품을 더해 기존 향수와 차별화된 매력을 전한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향수로, 보틀과 케이스 역시 하나의 아트 피스 같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왼쪽부터 이브를 유혹한 뱀 모티브 장식의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 향수 케이스, 리필 가능한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의 트래블 퍼퓸, 브랜드의 럭셔리한 감성을 담은 르 루즈 퍼퓸 립스틱 #120.

Good Girl Gone Bad by kilian
흔하고 대중적인 향수가 아닌 남다른 취향과 고급스러운 감성이 드러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킬리안의 대표 향수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을 기억하자. 향기를 통해 인간의 원죄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향수로, 신에 의해 순수하게 창조되었지만 금단의 열매를 맛본 뒤 타락한 이브를 주제로 했다. 킬리안에게 첫 향기는 그의 어머니에게서 나는 투베로즈 향이었다. 그에게 여성성을 상징하는 향기가 된 투베로즈는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의 중심에 자리하며, 화이트 머스크의 보호막 아래 다양한 플라워 앱솔루트와 휘몰아치듯 어우러진다. 깨끗하고 우아한 느낌의 오스만투스, 메이 드 로즈 앱솔루트와 애태우는 듯한 관능미의 투베로즈, 수선화, 재스민이 순수하면서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이름이 상징하는 의미를 전달한다. 살구의 달콤함으로 전개되는 향은 천 개의 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는 듯 감미로운 향으로, 황홀하면서도 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연인을 닮은 센슈얼한 향을 선물하고 싶은가?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이 근사한 메신저가 되어 줄 것이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