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만족, 키친 뷰 맛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3-19

오감 만족, 키친 뷰 맛집

셰프의 숨소리까지 느낄 수 있는 오감만족 키친 뷰 맛집을 소개한다.

탄광
방문자 대다수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논현동 ‘탄광’은 함박 스테이크라는 메뉴를 한 단계 업 시킨 장본인이다. 인당 1만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수제 함박 스테이크 세 덩이를 배부르게 맛볼 수 있는 곳. 바 테이블로 둘러싸인 주방을 바라보며, 숯불에 구워지는 함박 스테이크를 눈으로 한 번, 코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흰 쌀밥에 숯불 향이 가득한 고기 한 점. 이보다 완벽한 식사가 또 있을까 싶다.
ADD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2
바로가기 ▶ @tankwang77





산다이
청담에 새롭게 문을 연 산다이는 3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는 문승주 셰프의 바램이 담긴 가이세키 맛집이다. 오마카세로 이루어지는 가게 대부분이 키친을 바라보는 바 테이블 자리지만, 이곳은 영업 방침으로 SNS에 음식 사진을 올릴 수 없는 신비스러운 곳. 블로거나 SNS의 평점 대신 직접 방문해 자신의 요리를 느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누구나 맛보는 순간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고 하니, 정성 가득한 요리를 직접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ADD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48 6층 산다이
바로가기 ▶ @sandai_seoul





쿠나
성수동에 위치한 ‘쿠나’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이 곳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다름 아닌 주방 바로 앞에 위치한 바 테이블 자리. 소위 ‘운 좋으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통하는 키친 앞 자리는 셰프들의 현란한 웍질과 함께 파스타 위로 눈처럼 내리는 치즈의 모습 등 하나의 퍼포먼스 같은 요리 과정을 고스란히 마주할 수 있다. 전 메뉴가 수준급의 맛을 자랑하는 쿠나. 자신의 행운을 테스트해볼 겸 다가올 주말 성수동으로 향해보는 것은 어떨까?
ADD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105호
바로가기 ▶ @chefkuna





우와
홍대 인근 맛집을 나열할 때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우와’는 철판에서 하나의 예술처럼 완성되는 오코노미야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철판으로 둘러싸인 키친을 마주하고 있는 바 테이블 자리는 예약이 필수인 최고 인기 자리. 각기 다른 재료가 셰프의 손놀림에 한데 어우러져 오코노미야키로 탄생되는 철판 위의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키친 공간은 물론 손님 테이블에도 철판이 설치되어 오코노미야, 눈꽃살 스테이크, 야끼 소바 같은 다양한 메뉴를 처음부터 끝까지 따듯하게 즐길 수 있다.
ADD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1-16 2층
바로가기 ▶ @woo_waa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산다이, 우와, 쿠나, 탄광, 네이버 블로그 ‘verbal10’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