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아름다움의 비밀, 디올 로드비 컬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11-24

영원한 아름다움의 비밀, 디올 로드비 컬렉션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완벽한 맛과 깊이를 유지한 이켐 포도나무. 디올은 지난 30년간 이 나무를 연구해 로드비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왼쪽부터 로드비 라 크렘므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준다. 로드비 르 세럼 Y 지친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피부에 활력과 놀라운 변화를 선사한다.

The Legend of Château d’Yquem
진정한 프리미엄 제품은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뷰티 카운터에서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도 흔하게 마주할 수 없다. VVIP에게만 비밀스럽게 전해지고, 매년 손에 넣는 것도 당연하지 않으며 희귀한 원료 때문에 매해 일정량을 제작할 수도 없다. 디올의 로드비 컬렉션 이야기다. 디올 프리미엄 컬렉션 로드비의 스토리는 샤토 디켐에서 시작된다. 보르도 남쪽 그라브 지역, 세계 최고의 와인을 빚어내는 전설적 와이너리 샤토 디켐.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훌륭한 와인을 생산해온 이곳은 프렌치 럭셔리를 대표하는 보석으로 자리매김했다. 이곳의 와인이 오랜 세월 최고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4세기 동안 자연의 힘을 초월한 장인정신으로 포도밭을 경작해온 것. 상주 직원들은 세대를 이어 전수된 장인의 기법으로 이 테루아를 소중히 관리하고 있다.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포도나무는 풍부한 미네랄과 분자 성분을 함유한 독보적 와인의 근본이 된다. 디올은 지난 30년간 이켐 포도나무에 내재된 무한한 힘의 비밀을 연구해왔다. 매년 봄이면 이켐 포도밭은 새롭게 깨어난다. 뿌리에서 수액이 흘러나와 포도 덩굴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지는 것. 디올 사이언스는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렸다가 그 힘이 극대화되는 순간에 황금빛 수액을 채취한다. 이켐 포도나무 수액은 놀라운 항산화 효과로 눈에 띄게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며,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해준다. 신비로운 수액과 더불어 포도의 당도와 맛을 강화하는 고귀한 발효 성분 보트리티스 시네레아를 담아 디올은 로드비 스킨케어를 완성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와이너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샤토 디켐의 고귀함이 담긴 로드비 스킨케어 포뮬러는 시간을 초월한 젊음의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한다. 고귀한 성분의 연금술로 탄생한 로드비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시간의 흐름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경이로운 자연이 전하는 고귀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의 비밀, 궁극의 로드비 컬렉션에 주목할 것.





위쪽 그림 같은 샤토 디켐 와이너리의 포도밭.
아래쪽 샤토 디켐의 전문성과 뛰어난 품질을 증명하는 왕관 문양.





로드비 라 크렘므 리치 이켐 포도나무에서 추출한 특별한 항산화 성분을 기존 라 크렘므 리치보다 2배 더 농축해 한층 강화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Golden Masterpiece
아름다운 피부를 실현하는 진귀한 황금빛 수액을 응축한 로드비 라 크렘므. 올해 디올은 이 명작에 한층 강화된 스킨케어 성분을 더한다. 소테른 지역의 토양에 풍부하게 내려앉은 특별한 미네랄 성분과 이켐 포도나무 수액을 기존 라 크렘므보다 2배 더 농축한 로드비 라 크렘므 리치가 그것. 이켐 활성 성분과 디올 스킨케어의 첨단 기술인 골든 드롭 롱지비티 테크놀로지를 통해 얻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로드비 라 크렘므 리치는 최상의 감각적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부드러운 피붓결과 고귀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패키지에 새긴 왕관 문양은 로드비의 품격과 위엄을 상징하는 요소다. 과거 왕들의 영토였던 이켐의 고귀한 시작을 알린 왕관 문양은 로드비에 있어 샤토 디켐과의 유대를 증명하는 동시에 이켐에서 발견한 궁극의 성분을 의미한다. 마치 왕에게 허락된 무한한 힘처럼 샤토 디켐의 전문성과 놀라운 생명력을 보여주는 것. 고귀한 로드비 컬렉션의 정수를 경험하고 싶다면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트리트먼트 앰플, 라 큐어 2020 빈티지도 기억할 것. 매우 이상적 기후를 보인 2020년의 포도를 원료로 한 라 큐어 2020 빈티지는 어느 해보다 탁월하고 강력해진 성분을 자랑한다. 포도 압착 기술을 통해 얻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이켐 마크 추출물을 비롯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그것. 이 특별한 포뮬러는 고유 번호를 새긴 세 개의 앰플 보틀로 구성되며, 매년 12월 오직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된다.





왼쪽부터 로드비 라 로션 다음 단계 로드비 스킨케어 리추얼 효과를 위한 이상적 피부 상태로 정돈해준다. 로드비 라 크렘므 컨투어 이으 에 레브르 눈가와 입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The Perfection of Noble Beauty
기적의 와인, 샤토 디켐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로드비 컬렉션. 한 방울만 느껴봐도 그 가치를 알 수 있는 로드비 스킨케어를 보다 완벽하게 경험하고 싶다면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라 로션과 연약한 눈가와 입가를 위한 라 크렘므 컨투어 이으 에 레브르를 기억할 것. 라 로션은 이상적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다음 단계 스킨케어 성분의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 이상적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연약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와 입가에는 라 크렘므 컨투어 이으 에 레브르를 제안한다. 샤토 디켐 포도나무 수액 성분을 풍부하게 담은 감각적인 포뮬러가 탄력과 함께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 더욱 고귀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라 로션과 르 세럼, 라 크렘므, 라 크렘므 컨투어 이으 에 레브르로 이어지는 로드비 리추얼은 이켐 포도나무에 허락된 영원한 아름다움처럼 시간이 흐를수록 견고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줄 것이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마혜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