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ORS FOR MEN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6

ARMORS FOR MEN

에지 있는 아이템이 필요한 남성들에게.

CHURCH’S
MACALLAN
LOEWE
TECTA
BVLGARI
MONTBLANC
OAKLEY
DS & DURGA


1 CHURCH’S Burwood 3×Off-White™ Shoes
협업 맛집 오프화이트를 만나면 처치스의 클래식한 버우드 슈즈도 MZ세대의 것이 된다. 오프화이트의 상징적 행태그 “Special Events”라고 새긴 레터링은 외출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2 MACALLAN The Harmony Collection Rich Cacao
맥캘란이 쇼콜라티에의 창의성에서 영감을 얻어 선보인 하모니 컬렉션 리치 카카오. 카카오 껍질 등을 사용한 재활용 패키지와 진한 초콜릿 풍미가 특징이다.
3 LOEWE Sailor Bag
각 잡힌 백팩과 또 다른 느슨함과 여유에서 고수의 멋이 느껴진다. 고운 색감의 티셔츠 또는 파삭한 셔츠를 입고 한쪽 어깨에 이 가방을 늘어뜨린 남자의 뒷모습은 싱그러운 초여름과 젊음 그 자체일 것이다.
4 TECTA M4rs Console Trolley with Drawer
바우하우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모던 디자인 가구를 제작하는 텍타의 트롤리. 주류와 병, 책 등 물건을 올려놓거나 수납하기가 용이해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다.
5 BVLGARI Bvlgari Cufflinks
매일은 아니지만, 반드시 필요한 순간이 찾아오는 것 중 하나가 커프링크스다. 손과 손이 믿음의 인사를 건넬 때 소매 끝으로 드러난 영롱함은 당신을 각인시키는 확신의 브제가 될 테니까.
6 MONTBLANC Meisterstück Neo Briefcase
매끈한 가죽, 은빛 팔라듐 잠금장치까지. 실로 오랜만에 만나는 정통 브리프케이스의 모습. 만년필 닙을 본뜬 스트랩과 지퍼 풀러, 큼직한 로고 장식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명징하게 드러낸다.
7 OAKLEY Sutro Lite Sweep
고글형 스윕 렌즈와 인기 있는 슈트로 프레임을 매치했다. 렌즈를 장식한 10개의 구멍은 렌즈 안쪽 공기의 통풍을 돕고, 바람에 맞서는 모든 레저 스포츠의 멋과 기능을 도모한다.
8 DS & DURGA Roadtrip Hits Auto Fragrance Set
작은 공간의 향도 허투루 방치할 수 없는 이를 위한 차량용 방향제. ‘85 디젤’, ‘콘크리트 애프터 라이트닝’, ‘포터블 파이어플레이스’ 등 공감각적 향기의 이름과 그래픽은 그 자체로도 존재감을 발할 것.





9 CARTIER Cartier Privé Tank Chinoise
까르띠에는 매년 고유 번호가 부여된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를 통해 메종의 아이코닉 모델을 기념하는 까르띠에 프리베를 선보인다. 올해는 탱크 쉬누와즈로 여섯 번째 프리베를 완성하며, 1922년 탄생한 탱크 쉬누와즈 100주년을 기념한다. 아시아 사원의 건축미, 기둥을 받쳐 만든 현관 지붕의 기하학적 형태에 착안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으로 입체감 있는 가로 수평 축이 웅장하고 힘 있는 인상을 완성한다. 옐로 골드·핑크 골드·플래티넘으로 선보이며, 430 MC 칼리버를 탑재했다.
Editor's Comment 1917년에 탄생한 탱크는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다. 대대손손,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어갈 시계라는 점에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 탱크 쉬누아즈는 탱크의 다양한 파생 모델 중 가장 건축적인 형태를 지닌 시계로 잘 알려졌다. 그렇기에 고유번호를 지닌 리미티드 에디션은 탱크 마니아에게 분명한 의미를 더해줄 테다.





TIFFANY & CO.
LOUIS VUITTON
MERIDA
MONTBLANC
FRED
DOLCE&GABBANA
CROCKETT AND JONES by UNIPAIR
ROLLS-ROYCE


10 TIFFANY & CO. Tiffany Atlas™ Watch
맑고 깨끗한 티파니 블루를 매 순간 마주하는 또 하나의 방법. 조밀한 아주레 패턴 다이얼 위로 단정하게 정렬한 로마숫자와 2개의 핸드, 원형 케이스의 간결함은 매일을 위한 시계로 손색없다.
11 LOUIS VUITTON Objets Nomades
루이 비통의 한정판 가구 컬렉션 오브제 노마드의 콘서티나 체어. 레더 소재를 사용해 꽃잎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12 MERIDA Scultura V Team
월드 투어에서 여러 번 우승한 경력을 지닌 메리다의 새로운 모델. 초경량 무게의 클라이밍용 자전거로 오르막길과 험한 길에서도 안정적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13 MONTBLANC Legend Eau de Parfum
10년간 사랑받았고, 이름 그대로 전설이 되었다. 레전드 향수가 10주년을 맞아 붉게 물들었다. 상큼한 블러드 오렌지와 새콤한 자몽, 카르다몸의 스파이시한 대비가 매력적이다.
14 FRED Fred for Love Wedding Bands
사랑, 맹세, 영원을 기약하는 증표가 되어줄 새로운 반지의 등장.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링 안쪽의 루비 장식과 ‘for love’ 각인이 굳건한 사랑과 믿음을 표현한다.
15 DOLCE&GABBANA Stretch Cotton Trunk
남자의 언더웨어가 관능을 다루는 모범적 방식. 요란한 색도 무늬도 필요치 않다. Dolce&Gabbana라는 로고 밴드만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남자의 자신감이 시작된다.
16 CROCKETT AND JONES by UNIPAIR Stanford Penny Loafer
카프 레더와 누벅을 조합한 크로켓 앤 존스의 스펙테이터는 매년 봄과 여름이면 품귀 현상을 낳는다. 어떤 옷도 척척 잘 어울리는 유연함, 편안한 착용감 때문임은 신어본 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이다.
17 ROLLS-ROYCE Cellarette
매번 특별한 오브젝트를 공개하는 롤스로이스가 최근 선보인 위스키 보관 상자. 에스.티. 듀퐁의 시가 커터와 라이터, 장인의 손길이 닿은 크리스털 잔 등을 포함해 남다른 품격을 드러낸다.





18 COACH Field Tote 40 with Horse and Carriage Print
랩톱과 텀블러는 물론 만약을 위한 상비약까지 뭐든 직접 챙기고 몸에 지녀야 편안한 이들이 있다. 이것저것 마구 담을 수 있는 널찍한 공간과 가벼움은 이처럼 짐이 많은 남자의 가방이 되기 위한 필요충분조건. 코치의 필드 토트 40은 이 모든 것을 충실히 반영했다. 15인치 랩톱이 가뿐히 들어가는 높이와 너비, 가볍고 내구성 좋은 캔버스 소재, 탈착 가능한 스트랩은 숄더백 혹은 크로스 보디 백으로 연출 가능하다.
Editor's Comment 가벼우면서도 격식을 잃지 않는 디자인의 가방을 찾는 일은 꽤 쉽지 않다. 군더더기 없는 사각 토트, 로고 프린트는 오피스 룩과도 꽤 괜찮은 균형감을 이룬다.





MARTINELLI LUCE
PIAGET


19 MARTINELLI LUCE Mini pipistrello
마르티넬리 루체의 시그너처 조명 피피스트렐로 중 가장 작은 사이즈 모델이다. 무선 사용이 가능해 테라스, 식탁, 침대 등 원하는 공간에서 낭만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0 PIAGET Piaget Polo Date
피아제 폴로 데이트는 쿠션형 케이스의 개성과 안정적 라운드 케이스의 장점을 스마트하게 버무려냈다. 더불어 러버·가죽·스틸 브레이슬릿의 스트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 역시 강점이다.

 

에디터 <노블레스 맨> 편집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