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를 빛내줄 특별한 공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3-10-25

신부를 빛내줄 특별한 공간

웨딩 홀만큼 아름답고 우아해야 할 신부 대기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근 스몰 웨딩이나 프라이빗한 비공개 예식이 대세로 떠오르며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새로운 프라이빗 호텔 예식 컨셉을 공개했다. 프라이빗 가든 웨딩 하우스 ‘트리아농 드 남산(Trianon de Namsan)’은 베르사유 궁전 안에 있는 별궁인 ‘프티 트리아농(Petit Trianon)’을 재현한 버진 로드를 선보인다. 한 폭의 수채화처럼 꽃으로 가득 채운 버진 로드와 달리 신부 대기실에서는 절제미를 느낄 수 있다. 대개 커다란 플라워 위주로 장식하는 호텔 신부 대기실에서 벗어나 라눙쿨루스, 아스틸베, 올라야의 시즌 플라워를 투명한 아크릴 오브제에 꽂아 벽면을 장식한 것. 계단 형태로 꽃대 하나씩 꽂아 신부를 감싸듯 둘러싼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컨셉으로, 신부를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동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준다.
ADD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22
TEL 02-797-1234
SITE www.hyatt.com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에는 탁 트인 바다 풍경과 자연 채광의 화사함을 온전히 누릴 신부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다. 공간 한쪽 전면이 유리창이고, 창 너머로 광안대교 요트 선착장이 보여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는 부부의 설렘을 배가한다. 벽면은 차분한 우드로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 싱그러운 정원 느낌의 생화를 장식한다. 누구나 치르는 예식이지만 누구보다 특별해지고 싶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ADD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TEL 051-990-1306
SITE www.hyatt.com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화려한 플라워 데커레이션의 정점을 보고 싶다면 주저 말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로 향하자. 5층 그랜드 볼룸 바로 옆에 위치한 신부 대기실은 아이보리의 웜 톤 컬러와 조명으로 연출해 신부가 더욱 단아하고 깨끗해 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말끔한 도화지 같은 공간에 정원을 들여온 듯 풍성한 꽃이 신부가 앉은 소파를 에워싸는 형태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이곳의 주특기다. 신부 대기실 내부에 중계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 신부가 식전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도 장점.
ADD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TEL 02-6282-6262
SITE www.marriott.co.kr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동화 속 공주처럼 풍성하고 화려한 꽃에 폭 안긴 듯한 신부 대기실을 꿈꿔왔는지. 그렇다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주목하자. 호텔동 1층에 위치한 신부 대기실은 취향에 맞춰 초이문, 써니플레르 등 톱 플라워 브랜드의 독보적 꽃 장식으로 꾸미고, 샹들리에 및 커튼 데커레이션을 선택 가능해 개성 있는 신부의 취향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 2만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천장을 수놓은 메인 홀 크리스털 볼룸 바로 옆에 위치해 동선이 편리한 것도 장점. 안이 잘 보이는 오픈형 구조도 주인공인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ADD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TEL 02-2250-8057
SITE www.banyantreeclub.com





파라다이스시티
하이엔드 웨딩을 꿈꾸는 이들에게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파라다이스시티의 신부 대기실은 예식 형태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내와 실외에 각각 마련돼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테리 맥기니티(Terry McGinnity)가 꾸민 실내 신부 대기실은 대리석과 대형 거울, 직사각형 몰딩 디테일을 적용해 라운지처럼 넓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야외 신부 대기실은 신전처럼 웅장한 공간에 하늘거리는 커튼을 달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부가 좋아하는 컬러와 꽃으로 섬세하게 데커레이션할 수 있다.
ADD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TEL 1833-8855
SITE www.p-city.com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평소 시티 뷰를 사랑하는 예비 신부라면 투어 리스트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넣어두자. 서울 한복판에 자리한 포시즌스의 신부 대기실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자연광이 가득 들어온다. 신부 좌석 뒤 창 너머로는 도심이 펼쳐지며 모던하고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계적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 플라워팀이 완성한 비비드한 꽃 장식은 밝고 경쾌한 무드로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ADD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TEL 02-6388-5022~3
SITE www.fourseasons.com

 

에디터 이다영(yida@noblesse.com)
사진 각 호텔 제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