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6-22

에르메스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에르메스의 헤리티지 피스.

HAUT À COURROIES FLAG 50 BAG
오래전 배를 타고 대서양을 횡단하는 여행가의 모습을 상상하게 하는 오뜨 아 끄로와 플래그 50 백. 오렌지 라인을 덧댄 캔버스와 바레니아 송아지 가죽이 조화를 이룬다.





차례대로
PLUME 12 DOCUMENT HOLDER
에버그린 송아지 가죽 소재 서류 가방. 랩톱 등 중요한 소지품을 보호하기 위해 염소 가죽 안감에 충격을 흡수하는 내장재를 삽입해 견고하게 완성했다.
SAC À DÉPÊCHES
스크래치에 강한 그레인 레더 질감의 부드러운 토고 송아지 가죽 소재 서류 가방. 독특한 잠금장치로 힘을 준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차례대로
BOLIDE 1923 BASEBALL BAG
마름모 형태와 상단의 둥근 모서리가 특징인 볼리드 1923 베이스볼 백. 야구공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송아지 가죽과 레드 스티치 장식이 재미있다.
CITYBACK BASKETBALL BACKPACK
스포츠와 게임을 주요 테마로 삼은 2018년 S/S 컬렉션에 등장한 시티백 배스킷볼 백팩. 농구 코트에 그려진 선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 전면에 기하학적 모티브를 접목했다.





ÉTRIVIÈRE SHOULDER BAG
에르메스는 가죽 외에도 가방에 혁신적 소재를 접목한다. 자카드직 기법으로 이탤릭체 H 모티브를 형상화한 다이나모 테크 니트는 탄력과 유연함, 견고함을 자랑한다.





VICTORIA LIGHT
군더더기 없는 형태와 가벼운 무게감에서 현대적 분위기가 묻어난다. 깊고 진한 버건디 컬러가 고급스러운 토고 송아지 가죽 소재 서류 가방.





BOLIDE 45 SHARK TRAVEL BAG
뾰족한 이빨을 드러낸 상어의 미소가 유쾌한 볼리드 45 샤크 트래블 백. 정교하고 묵직한 가방에 더해진 에르메스식 위트를 엿볼 수 있다.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세트 스타일링 장지선(취향)
어시스턴트 최고은, 박연제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