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볼까요, 캠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6-04

떠나볼까요, 캠핑

운치 있는 절경, 거기에 감성지수까지 배가되는 낭만 가득한 국내 캠핑장을 소개한다.

충주 카누 캠핑장
충주호를 품은 ‘충주 카누 캠핑장’은 전 사이트 모두 호수 뷰로 이루어져 있어 캠퍼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다. 꽤나 깊은 곳에 위치해 자연이 만든 비경을 마주할 수 있어 탁 트인 산과 호수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힐링 캠핑이 된다. 특히 A 사이트의 16번, 17번 자리가 명당이라고 하니 방문 예정인 이들은 참고하시길.
ADD 충북 충주시 동량면 지등로 1276-4





마검포 힐링 캠핑장
시원한 파도와 소나무 숲의 초록빛 녹음이 우거진 ‘마검포 해수욕장’은 태안군에서 허가받은 마검포의 유일한 캠핑장이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맞닿아 있어 여유롭게 사색을 즐길 수 있으며 해 질 무렵, 아름다운 낙조가 서서히 하늘을 물들일 때면 마치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일몰을 마주할 수 있다. 또한 간조 시에 갯벌체험 및 조개나 각종 해산물을 캘 수 있어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니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겠다.
ADD 충남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313-30





산너미 목장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최고의 뷰를 가진 ‘산너미 목장’은 평창군 마탄면에 위치한 20만평 규모의 청정목장이다. 전문 캠핑장이 아닌 목장의 일부를 캠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관리 및 시설 등이 다소 미흡함에도 불구하고 캠퍼들의 성지라 불리는 이유는 해외를 연상시키는 광활한 장관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관리실에서 30분 남짓 걸어 오르다 보면 나오는 이곳의 최고 명소 ‘육십마지기’ 또한 가슴 벅찬 절경을 자랑한다.
ADD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산너미길 210





용문산 해와달
회색빛 건물이 빼곡히 들어선 도심을 벗어나 한적하고 고요한 자연 속에서의 캠핑을 계획 중이라면 ‘용문산 해와달’ 캠핑장을 추천한다. 양평의 용문산 숲속에 위치해 어떤 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각 사이트의 간격이 멀찍이 떨어져 있어 시야를 가리지 않으며 주변 소음도 적은 것이 장점. 특히 밤이 되면 숲속 캠핑장 전역에 빛이 들어와 마치 ‘요정의 숲’처럼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밤 분위기를 연출한다.
ADD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156-128

 

에디터 오경호(프리랜서)
사진 마검포힐링캠핑장, 산너미목장, 용문사해와달, 네이버 블로그 ‘TEE’, @bong____91, @but_han_, @somhui, @bokxcha, @1980eunji, @eun_n_n_, @eunberry_camping, @cam_per84, @sanneomi.farm, @yhn0603 @blossomrani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