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가능성, 남성 뷰티의 세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9-21

무한 가능성, 남성 뷰티의 세계

하이엔드 뷰티의 떠오르는 키워드는 젠더리스와 다양성이다. 젠더 뉴트럴 트렌드로 향하는 브랜드의 행보.

 GUCCI  @guccibeauty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젠더 뉴트럴을 주도하는 디자이너다. 스타일에 있어서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허물었다면 뷰티로 그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구찌 뷰티는 남녀노소 모두를 타깃으로 하며 특히 성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음을 부각하고 캠페인에 항상 남녀 모델이 함께 등장, 글로시한 뉴트럴 메이크업부터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을 모두 아우른다.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에도 젠더 뉴트럴 모델이나 인플루언서들을 적극 참여시켜 젠더의 경계 없는 뷰티 세계를 넓히고 있다.


 

 CHANEL  @chanel.beauty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영원히 남는다고 했던가. 코코 샤넬의 명언처럼 스타일은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다. 샤넬의 남성 메이크업 라인인 ‘보이 드 샤넬'은 남성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구분짓지 않고 오직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화장하는 남자들이 추구하는 본연의 미학을 일깨운다. 화려하고 도전적인 메이크업보다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바르고 눈썹을 그리는, 자기 표현에 있어서 당당한 이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끌어올리는 맨즈 뷰티 메이트의 역할을 한다.


 

 VALENTINO  ​​@valentino.beauty
지난 8월, 전 세계 론칭한 발렌티노 뷰티는 인종과 나이 그리고 성별을 뛰어 넘는 쿠튀르 메이크업의 철학을 담았다. “당신 스스로를 사랑하고, 당신만이 지닌 개성과 정체성을 사랑하세요".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자유로움을 위해 다양한 모델들을 캠페인의 얼굴로 기용했다. 자신의 뮤즈가 된 모델 테디 코르시카를 비롯해 맨즈 하이패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왕천민, 젊은 젠더 뉴트럴 모델 지오반니 발렌티니, 해리스 브라우즈까지, 그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표출하며 자유로운 메이크업 룩으로 캠페인을 완성했다. 립스틱부터 아이라이너, 은은하게 반짝이는 스킨 파운데이션까지 남녀 모두를 위한 무려 50가지 셰이드의 스킨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등을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chanel.beauty, @guccibeauty, @valentino.beauty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