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들의 뉴 라이드 컬렉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2-07

패션 브랜드들의 뉴 라이드 컬렉션

질주 본능과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감각적인 패션 협업 바이크들.

 SAINT LAURENT X SUPER 73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가 서핑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미국 전기 자전거 브랜드 ‘슈퍼 73’과 협업했다. 생 로랑의 리드 드와 라이드 뉴 컬렉션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전기 자전거를 비롯해 서프 보드, 서핑 웨트슈트, 사이클 헬멧 등이 소개됐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시크한 블랙의 생 로랑 리드 드와 슈퍼 73-S2 전기 자전거는 블랙 알루미늄 소재 위에 로고만을 더한 깔끔한 디자인이다. 현재 생 로랑 웹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


 


 STELLA McCARTNEY X CANNONDALE 
‘친환경’을 최우선시하는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매일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타공인 ‘자출사'인 그녀가 새로운 환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팬데믹 시기에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요소가 된 자전거 협업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자전거 브랜드 캐논데일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바이크들은 손으로 직접 그린 대담한 컬러와 다채로운 프린트를 입고 스텔라 맥카트니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될 예정이다. 아쉽게도 실제 판매되지는 않지만 이번 협업을 통해 환경은 물론 아름다움과 바람직함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한 책임감 모두를 결합하는 비전이 구현되길 바란다고.


 


 JACQUEMUS X VANMOOF 
SNS을 통해 공개한 핑크 컬러 바이크로 라이더들의 궁금증을 폭증시켰던 디자이너 자크뮈스. 새롭게 공개된 그의 두 번째 핑크 컬렉션 ‘Pink 2’의 아이템 중 하나인 미니멀한 디자인의 핑크 전기 자전거는 네덜란드 자전거 브랜드 반무프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것으로 모터는 물론 자동 전자 기어 변경 그리고 도난 방지 기술이 통합됐다. 핑크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핑크 전기 자전거는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24시 자크뮈스 핑크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브랜드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SAINT LAURENT, @jacquemus,@stellamccartney, 각 브랜드 웹 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