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사로잡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2-08

마음을 사로잡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당신의 사랑을 대신할 10가지 아이템 리스트.

1.DIOR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스페셜 에디션! 디올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레이디 D-라이트 미디엄 백을 선보인다. 그리스 사랑의 신 에로스를 상징하는 ‘큐피돈' 이 전면에 프린트된 백은 새빨간 톱 핸들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2. CHANEL
평소 은은한 컬러를 선호하는 이를 위한 선물이라면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기프트를 눈 여겨보면 어떨까. 부드러운 파스텔 퍼플 컬러가 매력적인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플랩 지갑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싶은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의미가 깊다.






3. LOUIS VUITTON
커플링을 대신할 패셔너블한 커플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평소 루이 비통이 새롭게 선보이는 LV 볼트 업사이드 다운 플레이 팔찌가 제격이다. ‘커플템'으로 좋은 핑크, 레드, 블랙 컬러로 만날 수 있다.






4. CELINE
사랑하는 마음을 대신하는 상징적인 하트 디자인의 선물이라면 어떤 설명도 필요 없다. 데일리 웨어에 포인트가 되어 줄 셀린느의 미디엄 하트 백은 토트백은 물론 크로스보디 등 투웨이로 응용할 수 있다.






5. LOEWE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요소, 바로 은은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캔들이 아닐까. 토마토 잎 에센스가 들어 있는 로에베 왁스 캔들 홀더는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은은한 향까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발렌타인 데이의 추억을 남길 것이다.






6. HERMÈS
봄을 위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한 가지 꼽자면 우아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스카프가 답이다. 그 중에서도 셔츠는 물론 캐주얼한 스웨트 셔츠와도 모두 어울리며 핑크와 민트 컬러의 조화로 봄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에르메스 브라이드 드 갈라 더블 페이스 스카프를 추천한다.






7. DIPTYQUE
꽃 선물 하나만으로 다소 아쉬울 땐 꽃의 향기로 공간을 가득한 채울 수 있는 캔들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패키지에서 유추할 수 있듯 딥티크의 뉴 캔들 ‘로즈’는 프레시한 장미 향으로 사랑하는 이의 공간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







8. REPOSSI
색다른 커플링을 찾고 있다면 물감으로 칠한 듯 강렬한 레드 라커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이 조화를 이루는 레포시의 더블 링을 주목하자. 룩에 모던한 감각을 더해주는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의 링과도 다양하게 레이어드 가능하다.







9. JIMMY CHOO
데일리 룩부터 드레스 업한 날까지 두루 어울리는 지미 추의 플랫 슈즈. 은은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털과 새틴 소재 덕분에 미니멀한 룩에는 포인트를, 관능적인 스타일에는 글래머러스함을 더해준다.







10. BOTTEGA VENETA
달콤한 마카롱을 떠올리게 하는 보테가 베네타의 블리스 워시드 미니 조디 백. 앙증 맞은 사이즈는 물론 화사한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움을 배가한다. 다가오는 봄, 캐주얼한 데님 룩에 매치해 러블리한 데이트 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