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를 위한 휴양지 룩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7-26

여름 휴가를 위한 휴양지 룩

색다른 추억을 꿈꾼다면 스타일링부터 과감하게.

휴양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윔웨어. 스윔웨어를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벨라 하디드와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벨라 하디드는 실키한 광택이 감도는 블루 컬러의 브라톱과 팬츠, 셔츠를 셋업으로 매치해 힙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주얼리를 레이어링 해 캐주얼하면서도 드레시하게 표현한 것이 신의 한 수. 헤일리 비버는 보디슈트에 스니커즈와 볼캡으로 레드로한 느낌을 가미해 포토제닉 하게 연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원피스 하나만 잘 고르면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여러 아이템을 챙길 필요가 없다. 특히 휴양지에서는 짐을 줄여줄 수 있는 원 포인트 아이템이 필수. 그중에서도 플라워 프린트 서머 드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효자 아이템이다. 관광지에 갈 때나, 수영하고 나서 편하게 옷을 갈아입을 때는 릴리 콜린스처럼 데일리 한 디자인을 선택해 보자. 반대로 밀리 바비 브라운처럼 가슴 아래 컷아웃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보다 매력적인 바캉스 룩이 완성된다.


 

아무리 슬립 드레스가 대세라곤 하지만 출근할 때 입기엔 힘들지 않은가? 비로소 휴양지에서는 자유로워질 수 있다. 휴양지에서 슬립 드레스를 관능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카일리 제너처럼 부드러운 실크 소재를 선택한 뒤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보자. 내 안의 새로운 도전 정신이 살아날 테다. 드라마틱 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나일레아 데보라처럼 레이시한 슬립 드레스에 컬러풀한 부츠를 매치해 미국 서부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 보헤미안적인 감성을 즐겨보자.

 

에디터 강보람(프리랜서)
사진 @bellahadid, @haileybieber, @lilyjcollins, @milliebobbybrown, @kyliejenner, @naileadevora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