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nd Champagn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8-30

Music and Champagne

음악과 감각을 통해 샴페인을 음미하는 특별한 경험, 크루그 에코스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방식.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

1843년에 창립한 크루그 하우스는 풍성한 샴페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꾸준히 모색해왔다. 그리고 10년 전, 소리에 대한 지각과 맛의 특별한 관계를 발견했고 예부터 음악과 연관이 깊은 크루그 가문의 역사를 떠올렸다. 크루그 하우스 3대손 조셉 크루그(Joseph Krug) 2세는 열성적인 음악 애호가였다. 아시아·아프리카·호주를 여행하며 그가 남긴 글과 그림은 음악이 주제였고,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크루그 가문 저택에 랭스 지역 최초의 개인 음악실을 열기도 했다. 그렇게 크루그 가문의 음악적 열정을 마음에 품고 크루그는 음악과 샴페인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의식인 크루그 에코스(Krug Echoes)를 창조했다. 음악에 대한 다양한 실험, 최근 도출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뮤직 페어링, 몰입형 경험, 그리고 크루그 하우스에서 진행하는 파격적 테이스팅과 이벤트를 통해 크루그의 세계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특별하게 크루스 에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였다. 그중 하나는 크루그와 음악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엿볼 수 있는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 기프트 박스’. 아름다운 선율을 흐르는 듯한 악보가 그려진 기프트 박스가 포인트인데,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여러 감각을 자극하는 몰입형 음악을 통해 샴페인의 가장 풍부한 표현인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의 창조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크루그와 음악의 경험을 극대화하도록 설계한 맞춤형 ‘크루그, 드비알레 에디션’이다. 드비알레와 협업해 탄생한 이 에디션은 드비알레 제미니(Devialet Gemini) 이어버드와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을 한데 담아 더욱 진귀하다. 드비알레의 코쿤(Cocoon)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는 천연 양모 소재로 제작해 크루그 샴페인을 최대 1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해주는 쿨러 역할을 겸한다. 드비알레 제미니 이어버드는 크루그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맞춤형 무선 이어폰으로, 최상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드비알레 에디션도 내장된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독점적 몰입형 경험이 가능하다. 120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루그, 드비알레 에디션’은 드비알레 매장에서 판매하며,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 기프트 박스’는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두 가지 에디션을 통해 음악적 미학을 곁들인 샴페인의 감성적 체험을 즐겨볼 것!

문의 02-2188-5100





크루그, 드비알레 에디션.
크루그 그랑 퀴베 170 에디션 기프트 박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