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을 위한 솔루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10-05

안티에이징을 위한 솔루션

한층 농밀해진 하반기 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탐구하는 시간.

 Guerlain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롱제비티 엑티베이터 더 에센스-로션 컨센트레이트
‘오키드’라는 단일 성분을 연구하는 겔랑의 ‘오키다리움®’ 연구소에서 탄생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은 진귀한 원료인 오키드를 담아 노화 흔적을 개선하는 것으로 명성을 이어온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브랜드 고유의 과학 기술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오키드 이퀼리브리엄 테크놀로지는 오키드 활성 성분과 오키드 워터가 피부 재생에 필수인 영양 성분 생성을 촉진하는 것이 특징.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라프레리는 캐비아 원료에 진심인 브랜드 중 하나다. 캐비아의 강력한 영양 성분을 추출하기 위해 30년 전부터 압착과 원심 분리 같은 기술을 개발했으며, 오랜 연구를 통해 캐비아를 활용한 크림, 워터 등 다양한 질감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에는 300개 넘는 천연 영양소를 조합한 캐비아 마이크로 뉴트리언트를 개발했다. 이 새로운 테크놀로지 덕분에 거듭 진화한 스킨캐비아 럭스 크림은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Clé de peau beauté  퍼밍 세럼 수프림 N
브랜드의 시작부터 지난 수십 년간 ‘광채’를 핵심 키워드로 강조해온 끌레드뽀 보떼. 끌레드뽀 보떼 연구소는 피부 노화를 늦추는 퓨처 스컬프트 기술과 독자 성분 루트 하이브리드 콤플렉스를 개발해 중력으로 인한 피부 처짐을 예방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 새로운 퍼밍 세럼 수프림 N을 선보였다. 피부 속을 케어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피부 표면까지 집중 타깃팅해 3D를 넘은 4차원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Valmont  세럼 마제스티으 보이으
발몽의 최상위 프리미엄 컬렉션 엘렉시에 데 글라시에는 선조의 지혜가 담긴 양봉 산업과 최첨단 기술 그리고 브랜드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라인이다. 발몽은 혹독한 산악 기후에서 꿀벌을 기르며 전문성을 쌓아온 스위스 양봉가와 만나 그들이 생산하는 벌꿀 성분에 대한 지식을 쌓았고, 2017년 에센스 오브 비즈를 처음 선보였다. 그리고 새로운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돌아온 에센스 오브 비즈는 더욱 정교하고 라이트한 텍스처로 풍부한 영양감과 강력한 효능을 선사한다. 에센스 오브 비즈 컬렉션의 아이 리프팅 세럼은 생체 이용률을 높인 핵심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효과적으로 눈가 탄력을 끌어 올린다.

 Sisley  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스킨케
시슬리는 피부 본연의 재생 프로세스가 활성화되는 밤 시간대에 주목해왔다. 수프리미아 라인의 핵심 성분을 피부가 최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피부 스위치를 켜는 안티에이징 기술에 집중한 것. 그 결과 시간 생물학과 피부 생리학의 혁신을 기반으로 2009년 안티에이징 나이트타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고, 15년의 연구 끝에 새로운 뉴 수프리미아 콤플렉스를 발견했다. 이 재생력은 세포를 회복시키고 디톡싱 효과를 선사해 밤사이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Sulwhasoo  진설크림
2006년 첫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한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 진설. 새롭게 선보인 진설크림은 세대를 이어 발전시켜온 뷰티 헤리티지, 그리고 기술력을 다시 한번 구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먹어도 좋은 인삼이라면 피부에 발라도 좋지 않을까’라는 창업자의 발상에서 시작된 연구는 브랜드의 독창적 인삼 열매 연구로 이어졌고, 10만 시간의 탐구 끝에 궁극의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 ‘진생베리SR™’을 탄생시켰다. 한층 업그레이된 진생베리의 에너지가 바르는 순간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떨어진 탄력을 바로 탱탱하게 잡아준다.

 La mer  리프팅 퍼밍 세럼
라 메르 맥스 휴버 연구소 과학자들은 영감을 얻기 위해 바다를 찾곤 한다. 이들은 높이 치솟았던 파도가 본래 상태로 돌아가는 바다의 성질에 집중했다. 이러한 강력한 형태는 브랜드의 대표 성분 미라클 브로스™와 고도의 기술력이 더해진 리스트럭처링 퍼먼트 성분에서도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자이언트 켈프를 발효시킨 성분과 피부 속 밀도를 높이는 이 기술은 바다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깊은 곳부터 입체적이고 견고하게 다져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Fresh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세럼
프레쉬가 사용하는 화이트 트러플은 이탈리아 알바(Alba) 지역 숲에서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채집해 엄선한 최상급 원료다. 수확 직후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동결건조 과정을 거치며, 특허받은 효소 추출 공정을 통해 얻은 활성 분자 추출물을 제품에 담는다. 이렇게 자연의 예술성과 프레쉬의 과학적 장인정신이 결합해 브랜드만의 특별하고 뛰어난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완성된 것.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럼도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듬뿍 담아 주름을 개선하고 페이스 라인을 날렵하게 가꿔준다.

 Pola  B.A 그랑럭스 IV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피부 노화에 대한 근본적 해법을 제시하는 폴라 B.A 라인. 그중에서도 B.A 그랑럭스는 과학과 예술의 결정체로 평가받는 상징적 제품이다. 4세대 버전인 B.A 그랑럭스 IV는 휴식과 활동을 반복하는 피부의 생체 리듬에 주목한 ‘G0 바이오액티브 이론’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새롭게 추가된 오리지널 복합 성분 '애기부들 G0 추출물'은 피부 속 콜라겐 기능을 활성화해 피부를 윤기 나고 탄력 있게 가꾼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도 주목할 만하다. 바르자마자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며, 시간차 침투 시스템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정원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