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의 찰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1-31

꿈속의 찰나

꿈속에서 마주한 찰나의 순간. 흩어지는 기억 조각처럼 나른하고 몽환적인 뷰티 신.

BOBBI BROWN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발라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표현한다. MAKE UP FOR EVER 팔레트 9 아티스트 섀도 #M530의 화이트 컬러로 눈두덩과 눈 밑 라인까지 펴 바른 뒤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68로 눈머리에 하이라이트를 준다. NARS 블러시 #임패션드를 볼 중앙 부위를 감싸듯 터치한다. 장미빛 컬러 YSL BEAUTY 루쥬 뿌르 꾸뛰르 #P4를 입술 전체에 발라 은은한 혈색을 더한다.
새틴 소재 원 숄더 톱 SON JUNGWAN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68의 크림옐로 컬러를 눈두덩에 베이스로 깐 뒤 쌍꺼풀 라인 위쪽에 퍼플 컬러 섀도를 덧발라 몽환적 포인트를 더한다. DIOR 백스테이지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팔레트 #008의 딥 브라운으로 눈머리와 언더라인을 채우고 골드 컬러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준다. CHANEL 뤼미에르 그라피크 아이섀도 팔레트로 눈 밑 애굣살 아래 넓게 하이라이트를 준다. BOBBI BROWN 엑스트라 립센트 #베어 누드를 입술 전체에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NARS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로 눈썹을 흐리게 표현한다. M.A.C 플루이드라인 #블랙트랙으로 아이라인을 과감하게 그린다.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328의 화이트 펄을 눈두덩 중간에만 펴 바른다. NARS 새틴 립펜슬 #골산으로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살려 바른 뒤 NARS 플레이 아이코닉 블러쉬 #비헤이브를 눈 아래 광대까지 감싸듯 터치한다.
라운드 셰이프가 우아한 블랙 드레스 LOUIS VUITTON





M.A.C 에센셜 오일스틱을 광대와 턱, 이마에 두드리듯 발라 글로한 피붓결을 연출한다.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를 볼 중앙에 터치해 생동감을 부여한다. M.A.C 아이섀도 #소바를 눈가 전체에 펴 발라 음영을 넣은 뒤 뷰러로 속눈썹을 꼼꼼히 올려 MAKE UP FOR EVER 더 프로페셔널 마스카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한다. CHANEL 루쥬 코코밤 #914를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 눈매를 따라 실버 스톤을 불규칙하게 붙여 입체감 있게 완성한다.
스팽글 장식 니트 드레스 ALAÏA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328의 브라운 컬러 섀도로 눈가 전체에 음영을 준 뒤 BOBBI BROWN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 TOM FORD BEAUTY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컨투어 듀오로 얼굴 윤곽과 광대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MAKE UP FOR EVER 스타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3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뿌린 뒤 골드와 오팔 스타릿 글리터 입자를 쌓듯이 펴 발라 마무리한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신선혜
모델 율리아나(Uliana)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장소미
네일 임미성
패션 스타일링 강유림(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