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의 여드름 케어, 매일 5분이면 간편하고 확실하게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9-09-03

예비 신부의 여드름 케어, 매일 5분이면 간편하고 확실하게

예식 전 피부관리가 고민이라면? 자극 없이 피부 속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주목하자.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고 싶을 것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관리. 신경 쓸 일이 많다 보면 스트레스뿐 아니라 호르몬 변화로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올라오기 쉬워 최소 1~2달 전부터 피부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신랑도 피부관리를 함께 하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는 추세.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신랑, 신부들이 효율적이면서 확실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에서 출시한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다. 블루 라이트 파장이 여드름과 뾰루지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때문에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해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해도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하루 5분씩 꾸준히 사용하는 것만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해당 제품은 출시 전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승인을 완료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얼굴은 물론 대부분의 신체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 아니라 등, 가슴, 팔 등도 관리가 필요한 신부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충전식 전원과 핸디형 사이즈, 원버튼 조작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카트리지 교체 없이 충전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비용과 시간적 부담감을 덜 수 있을 뿐 아니라 신혼여행에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디바이스를 사용할 때는 LED 라이트에서 약간의 열감이 발생하기 때문에 한군데에 계속 대고 있는 것보다 관리를 원하는 부위를 중심으로 넓게 기기를 움직이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맨 얼굴에 사용한 후 기초 스킨케어로 충분히 보습을 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에디터 소희진(heejinsoh@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