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좀 보여줄래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10-07

가방 좀 보여줄래요?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감각적 그루밍 아이템.

위부터_Lab Series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PA+++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를 보송보송 매끄럽게 정돈한다. Chanel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 글리세린을 함유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거친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Jo Malon London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콤팩트한 사이즈의 향수로 사향씨와 베르가모트가 시 솔트, 세이지와 화이트 머스크로 이어져 은은함을 남긴다. L:A Bruket 핸드 크림 스프루스 자연 유래 성분의 오일과 버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손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30ml 용량이 더욱 실용적이다. Le Labo 스타일링 콘크리트 무향의 헤어 스타일링 왁스. 손가락을 이용해 체온으로 녹인 뒤 사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헤어를 고정할 수 있다.
시가 커터 Pierrecigar.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Tom Ford Beauty 톰 포드 포 맨 하이드레이팅 립밤 천연 오일과 비타민, 버터 성분이 입술의 각질을 정돈하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한다. Aesop 세이지 앤 징크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가볍고 작은 사이즈의 SPF15 자외선 차단 기능성 크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Atelier Cologne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상큼한 이탤리언 클레망틴이 주니퍼 베리, 베티베르와 어우러져 향긋한 그린 노트를 완성한다.
레인보 스퀘어 선글라스, 호라이즌 이어폰 모두 Louis Vuitton, 옥토 로마 워치 Bvlgari.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이현석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