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덕후'로 만들어드립니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11-04

'뷰티덕후'로 만들어드립니다

랜선으로 전수받는 메이크업 전문가들의 뷰티 노하우.

여배우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 홍스메이크업플레이
배우 공효진, 신민아, 이솜 그리고 이효리까지 톱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스메이크업플레이’. 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패션 화보 등을 통해 축적한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채널로 초보자도 따라 하기 쉬운 메이크업은 물론 뷰티템들의 궁합,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을 담백하고 세련된 설명으로 소개한다. 20년 차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줄곧 사용해 온 일명 ‘사골템’ 시리즈는 채널을 구독하는 홍시(구독자 애칭)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홍이모와 찐친 셀럽들의 뷰티 케미 역시 홍스메이크업플레이를 자꾸 보고 싶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

가을 메이크업 추천 영상 > https://youtu.be/ViPBS9b5pG4






 

리얼리티 메이크업의 바이블 | 오미오미메이크업
평소 ‘꾸안꾸’ 스타일을 좋아하는 이라면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미영의 ‘오미오미메이크업’을 주목하자. 그녀의 뷰티 채널은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 표현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리는 내추럴 메이크업 팁들로 가득하다. 기초 메이크업부터 시즌 별 스킨케어 노하우, 다양한 도구 사용 팁, 신상 뷰티템 리뷰 그리고 연령대별 메이크업 영상까지 세분화된 콘텐츠와 섬세한 설명으로 뷰티 바이블을 보는 듯하다. ASMR처럼 전하는 나긋나긋한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도. 오미오미메이크업 채널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모델들 덕분에 각양각색 화장 꿀팁을 배울 수 있다는 점도 구독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건 메이크업을 비롯해, 무쌍 메이크업, 눈썹 메이크업 등 2030대의 관심사인 미니멀 뷰티를 위한 최고의 가이드 채널이 되어줄 것.

가을 메이크업 추천 영상 > https://youtu.be/_oRukdJhyiE






 

걸그룹 메이크업의 진수 | 옥뷰티
조명 아래 반짝이는 걸그룹들의 메이크업 시크릿을 전수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의 뷰티 채널 ‘옥뷰티’.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윤아 그리고 아이즈원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그녀는 사랑스러운 과즙 메이크업부터 글리터 사용법까지 걸그룹 특유의 무대 위 메이크업 팁과 기발한 도구 활용법, 땀과 습기에 강한 워터프루프 꿀팁을 자세하게 공유한다. 태연의 보노 메이크업, 환상동화 장원영 메이크업 등 SNS를 통해 화제가 된 메이크업 콘텐츠와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지는 테마 별 뷰티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보는 이들을 걸그룹 메이크업의 세계로 안내한다.

가을 메이크업 추천 영상 > https://youtu.be/tEVJkJQbpr8






 

100% 싱크로율의 커버 메이크업 고수 | 이사배
22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뷰티 유튜버 이사배. 놀라운 싱크로율의 커버 메이크업, 메이크업 챌린지, SNS를 위한 필터 메이크업 등 독보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는 그녀를 ‘갓사배’로 만들며 유튜브 스타로 자리매김시켰다. K 뷰티를 누구보다 이해하기 쉽게 전수하며 그녀가 쌓아온 3백 여개의 뷰티 영상은 ‘뷰알못’부터 뷰티 고수까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재미와 팁을 선사한다.

가을 메이크업 추천 영상 > https://youtu.be/ehgL80G7qUE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YOUTUBE HONG'S MAKEUPLAY, RISABAE, OKBEAUTY, OMIOMIMAKEUP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