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이 근사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1-18

백발이 근사해

스타일과 인생에 영감을 주는 이 시대의 그래니 아이콘.

멋짐 폭발! 패션 인플루언서 그레스 가넴 | @greceghanem
새하얀 단발머리, 빅 선글라스, 탄탄한 태닝 피부를 지닌 캐나다 패션 인플루언서 그레스 가넴. 어느덧 50대 중반이 된 그녀는 현재 가장 주목받는 패션 인플루언서로 수많은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딸과 소통하기 위해 시작한 SNS에서 데일리 룩 하나로 캐나다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패션 마니아들을 사로잡았다. 백발의 헤어스타일과 대비되는 빅 패턴 의상과 감각적인 컬러 조합은 2030 세대도 닮고 싶어 하는 패션 요소 중 하나다. 퍼스널 트레이너 출신으로 50대 나이에도 군더더기 없는 보디라인과 쿨한 센스를 지닌 그야말로 건강과 쿨함을 동시에 장착한 뉴 시니어가 아닐까.


 

신비로운 모델 잉그마리 라미 | @ingmarilamy
온화한 미소, 순백의 헤어가 주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1960년대 원조 패션모델 잉그마리 라미가 그래니 뷰티의 뮤즈로 다시금 떠올랐다. 자유로운 영혼이자 아이코닉 보호 시크의 소유자인 그녀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개하며 최근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그녀답게 깊게 팬 주름,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 부스스한 헤어 등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드러내며 꾸미지 않은 노년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젊은 세대들의 롤모델 밀라논나 | @mila_no_nna
패션 채널이 아닌 인생 수업이라는 후기가 쏟아질 정도로 젊은 층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유튜버 밀라논나, 장명숙. 패션을 매개로 인생철학과 자신의 경험을 소개하며 세대 교류를 이끌어 내고 있는 그녀는 오래전 이탈리아 유학생 시절부터 패션 바이어, 브랜드 고문을 거치며 쌓은 노하우를 보다 많은 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택했다. 패션은 물론 뷰티 루틴, 요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자신의 경험담을 소개하는데 특히 만 68세의 나이에도 늘 열정적인 삶을 보여주며 두터운 밀라논나 팬층을 완성했다.

 

소녀 같은 파리지엔 소피 퐁타넬 | @sophiefontanel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파리지엔 소피 퐁타넬은 전 엘르 프랑스 편집장으로 현재 패션 저널리스트 겸 작가로 활동 중이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적인 그녀의 SNS에선 진정한 파리지엔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늘 같은 장소에서 촬영하는 시그너처 셀피를 통해 소녀에서 시크한 여인까지 모두가 응용할 수 있는 무한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찐’ 파리지엔이 알려주는 스타일 가이드가 궁금한 이들을 위한 완벽한 계정! 파리 거리에서 만난 이들과의 깜짝 인터뷰, 직접 내레이션 하는 추천 오디오 북, 신인 디자이너들과의 티타임 등 기자 특유의 취재 본능으로 만들어낸 콘텐츠들도 그녀를 팔로우하게 만드는 이유.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greceghanem, @ingmarilamy, @mila_no_nna, @sophiefontanel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