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자동차 극장에 가는 이유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8-06

우리가 자동차 극장에 가는 이유

바깥 외출이 꺼려지는 요즘, 안전하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동차 극장.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
CGV의 첫 자동차 극장인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은 도심 속에 자리 잡고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기존 자동차 극장이 스크린을 향해 일렬로 주차되어 있는 반면,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은 스크린이 잘 보이는 각도로 차량을 배치하는 등 관람 환경을 위한 컨디션에도 신경을 썼다. 상영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더라도 문제없다. 관람 전, 50여 대의 차량이 대기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물론 스크린의 오른편으로 승기천 둘레길이 연결돼 영화 시작 전 산책하는 여유도 만끽할 수 있다. 반대로 급하게 오느라 미처 스낵을 준비 못 했을 경우를 대비해 CGV 딜리버리 서비스로 일반 극장에서 먹던 팝콘, 나쵸, 음료 등의 스낵도 즐길 수 있다.
ADD 인천 연수구 동춘동 926-15

퍼스트가든 자동차 극장
퍼스트가든 자동차 극장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날씨에 관계없이 365일 영화가 상영된다. 쾌적한 영화 관람을 위해 5.1 채널 돌비 스테레오를 지원하고 4K 고화질 디지털 영사기, 특수 고반사 도료로 제작된 스크린으로 온전히 영화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차량 라디오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휴대용 라디오 대여도 가능하다. 이 밖에 2만 평 규모의 복합문화시설인 퍼스트가든 내 테마 정원부터 레스토랑, 동물농장 등 다양한 놀이 및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이나 커플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ADD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능안리 1083

용인 자동차 극장
시끄러운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주로 밤 8시 이후부터 상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스크린 너머로 보이는 시티뷰와 밤 하늘 아래 더욱 뚜렷한 스크린을 마주할 수 있다. 사소하지만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정지 상태에서 라이트가 완전히 꺼지지 않는 차량을 위해 검은 천과 테이프를 제공하고, 미리 예약만 한다면 프러포즈 이벤트도 할 수 있다고.
ADD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308-1

롯데시네마X드라이브 오시리아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른 기장 오시리아 관광 단지에 초대형 스크린이 펼쳐졌다. 부산에 단 하나뿐인 자동차 극장으로 총 2개관에 300여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다. 특히 가로 25m, 세로 13m의 스크린은 영화 속 수평선이 펼쳐지거나 다이내믹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면에서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영화는 평일과 주말 모두 하루 두 차례, 관객 점유율 1, 2위에 해당되는 상영작을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ADD 부산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287

에디터 주현욱(프리랜서)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