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도 시원하게, 바캉스 무드 ON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7-05

가방도 시원하게, 바캉스 무드 ON

오피스 룩부터 휴양지 룩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신상 서머 백

 #Prada  Raffia tote bag
구멍이 송송 뚫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프라다의 라피아 백. SNS 상에서 패션 피플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사진이 포착되며 요즘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서머 백이다. 천연소재인 라피아로 제작돼 몸에 착 감기는 부드러움은 물론, 둘둘 말아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가방 전면에는 자수로 된 프라다 트라이앵글 로고를 장식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았다. 라운드형과 스퀘어형 두 가지로 제작되었는데, 라운드 형은 바캉스 룩에, 스퀘어형은 오피스 룩에 추천한다.


 

 #Loewe  Basket bag
로에베의 시그너처 백 중 하나인 바스켓 백. 야자나무를 엮어 핸드메이드로 만든 보디에 카프 스킨 스트랩과 로고 장식을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살렸다. 선셋이 떠오르는 푸시아 핑크와 오렌지 컬러의 강렬한 조합은 룩의 포인트가 되기에 충분하다. 새하얀 롱 원피스에 이 백을 들면 그곳이 어디든 휴양지 무드 온. 화려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베이직한 컬러의 라탄 백에 여름용 참 장식을 더해 바캉스 분위기를 내도 좋겠다.


 

 #Chloe  woody basket bag
클로에 특유의 캐주얼하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이 잘 녹아있는 우디 백은 전면을 가로지르는 로고 스트랩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백의 보디 부분과 드라마틱한 대조를 이루는 경쾌한 레터링 플레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다. 서머 백 특유의 얇거나 짧은 스트랩이 불편했던 사람이라면 두툼한 캔버스 소재의 스트랩이 달린 우디 백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에디터 강보람(프리랜서)
사진 브랜드 홈페이지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