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속 숙소에서 머무는 순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5-08

상상 속 숙소에서 머무는 순간

올여름 추천하는 꿈같은 숙박공간

에어비앤비가 ‘컬처 아이콘’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공개했다. 컬처 아이콘에서는 음악, 영화, TV,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호스트가 되어 종전에 체험해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한 11개 아이콘은 홈페이지에서 단독 카테고리로 소개되며,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바로 만날 수 있다. 대부분 무료이며, 유료인 경우에도 요금이 1인당 달러로 100달러를 넘지 않는다. 게스트는 앱에서 예약 요청을 보낼 수 있으며, 예약 접수가 시작될 때까지 카운트다운 타이머가 표시된다. 컬처 아이콘과 함께하게 될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디지털 형태의 골든 티켓이 주어지며, 2024년에만 4천 개가 넘는 골든 티켓이 준비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속 풍선 집에 머물기!
디즈니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업>에 나온 하우스에서 숙박 기회가 열렸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집 건물이 8천 개 넘는 풍선에 매달려 공중에 떠 있다는 점. 주인공인 칼의 집을 작은 디테일까지 살려 재현했으며, 미국 뉴멕시코 아비퀴우의 붉은 암벽지대에 자리해 아름다운 경치도 즐길 수 있다







페라리 안에서 하룻밤을?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있는 페라리 박물관에서 숙박하며 카레이싱의 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다. 페라리 좌석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가죽으로 제작된 침대에서 잠을 잘 수 있으며, 스쿠데리아 페라리 팀 홍보대사이자 카레이서인 마크 제네와 함께 레이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포뮬러원(F1) 에밀리아로마냐 그랑프리 경기를 VIP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증정된다.







엑스멘 맨션에서 훈련받기
마블 애니메이션 <엑스맨>의 중요한 배경인 엑스맨션을 2D로 재현했다. 미국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에 위치해 있으며 엑스맨들의 훈련 공간인 ‘데인저룸’을 비롯해 작전상황실에서 세레브로 체험과 비스트 교수님의 비밀 실험실을 은밀히 방문해볼 수 있다. 하룻밤을 보내고 난 뒤에는 동료 뮤턴트들과 모여 함께 수업을 기념하는 뜻깊은 사진 촬영도 예정되어 있다.







오르셰 미술관에서 올림픽 개막식 감상하기
파리 오르셰 미술관을 상징하는 시계탑이 역사상 처음으로 단 하룻밤 동안 숙박시설로 변화했다. 파리 2024 올림픽 성화봉과 성화대 디자이너인 마티외 르아뇌르가 객실을 디자인했으며, 현대적이면서도 호화로운 공간에서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게스트는 센 강변에서 개최되는 올림픽대회 개막식을 옥상 테라스에서 관람하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에어비앤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