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 쓰는 남자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18-10-30

고데기 쓰는 남자

축 가라앉은 머리카락은 볼품없다. 변신을 위한 은혜로운 제품과 스타일링 지침서.

1 시더우드, 샌들우드,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해 우디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러운 윤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젤 Kiehl’s.
2 이지 워시 타입으로 샴푸 후 머리에 잔여물이 전혀 남지 않는 하드 헤어스프레이 British M.
3 알로에 추출물을 더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하고 강력한 고정 효과를 선사하는 헤어스프레이 Oribe by La Perva.
4 특수 세라믹으로 코팅한 발열판이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분출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GP106 Glampalm.






5 건조하고 끝이 갈라진 머리카락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천연 벌꿀을 함유한 로즈 가르데니아 향 헤어 마스크 Santa Maria Novella.
6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하이드레이팅 스타일링 크림 Moroccanoil.
7 달콤한 아로마의 벨벳 피치와 톡 쏘는 듯한 자두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후각을 자극하는 헤어 퍼퓸 Byredo.
8 UVA, UVB 차단 필터를 더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장점인 헤어 오일 Klorane.






헤어 아이론 스타일링 지침서
1. BACK HAIR
엄지손가락이 기기와 일직선이 되도록 잡은 후 가라앉은 뒷머리를 한 손으로 잡고 다른 손으로는 C컬을 말아준다. 사진처럼 왼손을 모발의 뿌리 쪽에 두고 중간부터 컬을 넣으면 생동감 넘치는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2. SIDE HAIR
다른 부분에 비해 비교적 길이가 짧은 옆머리에는 발열판 두께가 8mm인 초슬림형 스타일링 매직기를 추천한다. 붕 뜨거나 부스스한 구레나룻과 옆머리를 다운펌이나 매직아이론펌을 한 듯 자연스럽고 단정하게 연출할 수 있다.
3. FORELOCK
앞머리 스타일링 시 유의할 점은 온도 조절! 한물간 뱅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게 아니라면 온도는 100~140℃가 적당하다. 머리카락을 발열판 위에 놓고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컬을 말아주되 1~2초 정도만 유지하는 게 좋다.
4. FINISH
헤어 아이론은 단정한 헤어부터 뽀글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숱이 없거나 생머리인 사람들이 약간의 볼륨을 주어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기에 적합하다. 볼륨 크림이나 젤을 사용하면 헤어스타일을 지속시켜준다.

 

에디터 현국선(hks@noblesse.com)
사진 김흥수   모델 이희성   헤어 임안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