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의 드림 하우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4-21

신혼부부의 드림 하우스

신혼부부가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한다.

 All-in-one Living Room  거실의 다양한 일상
소파 대신 큼직한 다이닝 테이블을 중심에 배치한 거실은 홈 카페로 활용하거나 손님을 초대해 홈 파티를 즐기는 장소가 되어준다. 때때로 재택근무나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는 홈 오피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왼쪽부터 창문 앞의 트롤리는 Boe, 그 위에 놓은 내추럴 톤의 뚜껑 있는 작은 휴지통은 Rimod, 세라믹 화분은 Hay. 블랙 체어는 프레델시아 제품으로 Innometsa, 원목 상판에 금속 다리를 결합한 다이닝 테이블 SC55는 Doich, 테이블 위의 굽 달린 원형 그레이 트레이는 무토 제품으로 J’aime Blanc, 유리잔들과 원형 플라스크 모양 피처는 모두 Iittala, 그림이 그려진 화병은 폴리가든 제품으로 tta에서 판매한다. 핑크 톤 패브릭 시트의 히로시마 암체어 2개는 후카사와 나오토가 디자인한 마루니 제품으로 A/Hus, 화병 뒤쪽으로 보이는 체어는 무토 제품으로 J’aime Blanc, 걸터앉을 수 있게 등받이가 디자인된 리딩 체어 2개는 모두 Boe, 펜던트 조명은 Ago 제품이다. 블랙 4단 선반장은 가리모쿠 제품으로 Rimod, 맨 위에 놓은 화이트 플라워 포트는 Iittala, 손 모양 오브제는 Hay, 이주영 작가가 만든 매트한 질감의 작은 세라믹 화병과 베지터블 가죽으로 마감한 스튜디오 아담의 세라믹 화병, 그 아래 선반에 놓은 브라운 컬러의 캔들 랜턴은 모두 tta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마블링이 인상적인 두 가지 사이즈의 세라믹 케이스는 스튜디오 민꼬 제품으로 Hpix, 맨 아래 선반의 테라코타 볼은 The Conran Shop에서 판매. 사각 화이트 상판의 와이어 테이블은 Hpix, 유리 캔들홀더는 Iittala, 핀율이 디자인한 펠리칸 체어는 Boe, 스트라이프 패턴의 러그는 네이처텍스 제품으로 You & Us, 블랭킷은 The Conran Shop, 페일 그린 컬러 휴지통은 가리모쿠 제품으로 Rimod에서 판매한다. 우드 소재 디바이더는 Rooming, 3개의 스탠드로 이루어진 블랙 스탠드 조명은 Serge Mouille.





 Style to Taste  음악이 흐르는 힐링 룸
취미로 음악을 즐겨 듣는 남편을 위해 마련한 청음실. 홀로 조용히 생각을 정리할 때 머물기 좋은 공간이다. 1인용 라운지 체어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책을 읽거나 위스키를 마시면서 일과를 마무리한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이탈리아에서 정밀한 목공 기술로 제작한 루미나 3 스피커는 소너스 파베르 제품으로 Editori에서 판매, 바닥에 놓인 은색 경주용 자동차 모형은 The Conran Shop, 라탄과 물푸레나무로 제작한 케인 콘솔은 Unwind, 콘솔 위에 놓은 검은색 턴테이블 TN-5BB는 티악 제품으로 Kdsound, 월넛 소재로 마감한 루악 오디오의 R3는 Delfin,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인 베이어다이나믹의 라군 ANC 익스플로러는 Sound Solution, 벽에 걸어놓은 게르하르트 리히터의 작품 ‘Skull’은 Artichoke, 화이트 큐브 형태 블루투스 스피커는 소노로 제품으로 Editori에서 판매, LED 스폿 조명 빔 램프는 무토 제품, 바르셀로나 체어 미니어처는 비트라 제품으로 모두 Rooming에서 판매한다. 검정 가죽으로 마감한 FH249 시그너처 체어는 칼 한센 & 선 제품으로 A/Hus에서 판매, 의자에 걸쳐놓은 울 소재 블랭킷은 Hay, 우든 사이드 테이블은 비트라 제품으로 Rooming, 그 위에 올린 보리스 위스키 텀블러는 The Conran Shop, 바닥에 깔아놓은 울 카펫은 리니디자인 제품으로 You & Us에서 구입 가능하다. 벽에 칠한 베이지색 페인트는 DE6122 드라이 크릭으로 Dunn-Edwards Paints, 책과 CD, LP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tyle to Taste  매일 운동하고 싶은 홈 피트니스 룸
바쁜 현대인에게 건강관리는 필수. 틈날 때마다 운동하며 체력을 유지하는 아내를 위해 집 안에 스포츠 룸을 꾸몄다. 다양한 기구를 수시로 꺼내 쓰고 잡다한 물건을 보관하기 좋도록 선반, 훅 등을 적극 활용한다.
왼쪽부터 양면에 버튼 패턴을 적용한 회색 타월은 KBP, 핑크 컬러 물병과 뒤쪽에 놓은 런드리 바스켓은 모두 Hay, 벽에 기대놓은 비정형의 페블 미러는 Apairb, 혁신적 디자인의 프리미엄 헬스 사이클은 씨클로트 제품으로 Clef, 앞쪽에 깔아둔 작은 사이즈의 비정형 에그 러그는 Apairb 제품이다. 벽에 달아놓은 주황색 훅 행어는 Hay, 선반장 맨 위에 올려놓은 아티스트 토바 아우어바흐의 작품 ‘Untitled’는 Artichoke, 접어 놓은 회색 타월은 KBP, 알루미늄과 강화유리로 만든 모듈형 블루투스 스피커는 트랜스페어런트 제품으로 Ode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금속 와이어로 만든 큐브 형태 3단 선반장과 맨 위에 올려놓은 대리석 상판은 모두 몬타나 제품으로 S.Houz에서 판매. 말아서 기대놓은 핑크 톤 마블 패턴 매트와 선반 안에 둔 마블 패턴 요가 블록과 더블 롤러는 모두 Lululemon, 핑크색 미니 폼 롤러와 마사지 스틱, 피넛 타입의 마사지 볼, 선반 맨 아래 칸에 놓은 밸런스 패드, 천연고무로 만든 색색의 마사지 볼은 모두 Myroller, 마사지 볼을 넣은 메시 소재 가방은 플라스틱팜 제품으로 Rooming에서 판매한다. 아령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mart & Clean Spaces  슬기로운 집밥 생활
매일 음식을 마련하는 주방은 자주 드나드는 만큼 편리한 가전이 필수다. 홈 카페를 위한 커피 머신과 미니 오븐, 홈 파티를 원활하게 해주는 휴대용 인덕션, 많은 양의 설거지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뒷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싱크대 왼쪽에 있는 크림색 커피 그라인더와 드립 커피 머신은 모두 Smeg, 원목 막자와 사발, 서빙 보드는 모두 The Conran Shop, 흰색 오일 & 비니거 용기 세트는 톤피스크 제품, 금속 소재 바나나 홀더는 알레시 제품으로 모두 Rooming에서 만날 수 있다. 오븐으로도 쓸 수 있는 토스터는 Balmuda, 토스터 위의 그린 컬러 티클로스는 KBP, 밝은 회색 화분은 스카게락 제품으로 Innometsa에서 판매. 밝은 베이지색 전골 냄비와 메이플 색상 자석 냄비 받침은 모두 Vermicular, 오크 소재 서빙 트레이는 Iittala, 트레이 위의 흰색 컵 2개는 모두 그랩 제품으로 Rooming에서 판매한다. 더 플레이트 인덕션 2구와 전용 용기 패키지는 Samsung Electronics, 아일랜드 식탁 옆에 둔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 G7314 C SC AutoDos는 Miele, 식기세척기에 올려놓은 앞치마는 툴프레스와 협업한 선 & 블루문 시리즈로 KBP, 앞치마 위에 놓은 흰색 접시는 Iittala 제품. 바닥에 깐 기다란 PVC 러그는 파펠리나 제품으로 Loshowroom에서 판매한다.





 Smart & Clean Spaces  쾌적하게, 깨끗하게
실내 습도와 공기 질을 개선하는 가습공기청정기, 수시로 바닥을 청소하기 좋은 무선 청소기, 외출 시 입었던 옷을 케어해주는 의류 관리기는 청결한 실내 생활을 도와주는 가전이다. 황사와 미세먼지는 물론 환절기 바이러스까지 일상을 위협하는 여러 유해 요소 걱정을 덜어준다.
왼쪽에 있는 가습공기청정기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TM은 Dyson, 옐로 컬러의 스툴은 가리모쿠 제품으로 Rimod, 캐비닛과 선반, 책상 기능 등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페어티코 모듈러 퍼니처는 뮐러 제품으로 Selected Works에서 판매한다. 돔과 기둥이 건축적 느낌을 자아내는 큐폴라 램프는 Article Log, 테이블 조명 옆에 둔 브라스 오일 버너와 화이트 아로마틱 캔들은 모두 Ae–sop, 스틱형 인센스를 꽂을 수 있는 세라믹 홀더 오브제와 송진 향 인센스 스틱은 모두 tta, 구 형태의 오브제 캔들과 돌멩이의 거친 질감이 느껴지는 화병은 모두 Article Log, 브라운색 유리 캔들은 롤라 제임스 하퍼 제품, 독특한 모양의 세라믹 화병은 다연 작가가 만든 것으로 모두 tta에서 구입 가능하다. 회색 철망 컨테이너 트링킷 라운드는 Hay, 그 안에 넣어놓은 밀러 블랙 티클로스는 KBP, 수납장 맨 아래에 있는 유리 화병은 Hay, 수납장에 기대놓은 무선 청소기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 플러스는 Dyson, 맨 오른쪽에 설치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새틴 베이지는 Samsung Electronics.

 

에디터 최고은(프리랜서)
사진 박우진
스타일링 배지현(d.floor)
스타일링 어시스턴트 황은채, 신지윤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