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인의 초상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6-01

아름다운 여인의 초상

흠 없이 아름다운 19세기 귀족 여인들의 모습을 담았다.

A Quiet Woman
19세기 사교계에 진출한 귀족 여인의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피부는 Lancô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로 한 번 더 쓸어 매트하게 완성한다. 치크에는 빈티지한 코럴 컬러의 YSL Beauty 꾸뛰르 블러쉬 #04를 넓게 바르고, 입술은 밝은 핑크 컬러의 Chanel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08을 입술 중앙부터 퍼뜨리듯 물들인다.
플라워 패턴 드레스 Gucci.





A Scene of Lady
피부는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하고, 짙은 브라운 컬러의 Esteˉe Lauder 브로우 멀티 테스커 브루넷으로 눈썹을 길고 볼드하게 그린다. 치크는 진한 마른 장미 톤의 Dior 루즈 블러쉬 #962로 넓게 색을 입히고, 입술은 브라운 톤의 Decorté 더 루즈 벨벳 BR301을 바른 뒤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로 톡톡 두드리듯 눌러 매트하게 마무리한다.
실크 소재 시폰 블라우스와 크리스털 장식 이어링 모두 Gucci, 은행잎 모양 펜던트 네크리스 Ports 1961.





Renaissance Beauty
빈티지한 색감으로 고전 회화 같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눈두덩에는 스테이트 블루와 그레이 컬러의 Nars 듀오 아이섀도 언더월드를 믹스해 색을 채우고, 관자놀이에서부터 치크 윗부분으로 은은한 오렌지 톤의 Dior 루즈 블러쉬 #250을 바른다. 립 메이크업은 빈티지 오렌지 컬러의 Gucci Beauty 크레이용 꽁뚜르 데 레브르 #03을 채워 발라 완성한다.
빈티지한 느낌의 드레스와 볼레로 재킷 모두 YCH, 에메랄드 26개를 세팅한 이어링과 플라워 모티브 다이아몬드 링 모두 Chopard.





Precious Face
피부는 Poiret 뗑 드 스와로 결점 없이 표현하고 파우더로 쓸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한다. 눈썹은 Chanel 라 팔레트 쑤르실 #03으로 짙고 길게 연출하고, 눈꺼풀과 언더에는 Nars 듀오 아이섀도 함마메트의 두 가지 오렌지 컬러를 믹스해 음영감을 준다. 입술은 베이지 코럴 톤의 Givenchy Beauty N100을 바르고 티슈로 눌러 매트한 색감만 남긴다.
옐로 골드 콰트로 싱글 클립 이어링과 콰트로 컬렉션 시그너처 코드의 이어 커프 모두 Boucheron.





Classical Figure
눈썹은 결을 살려 진하게 그린 뒤 눈머리 부분을 중심으로 아티스트용 골드 글리터를 입힌다. 이때 글리터의 질감이 너무 강하지 않도록 브러시로 톡톡 가볍게 두드리는 정도로 연출한다. 치크에는 연한 핑크 컬러의 Nars 블러쉬 스릴을 넓은 브러시로 두드리듯 발라 본래 홍조를 띤 것처럼 순수한 분위기를 더한다. 입술 역시 진한 컬러를 입히는 대신 각질만 정리한 뒤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코르사주 장식 블라우스 Moschino.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장덕화
모델 코르넬리야(Kornelija)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공혜련
의상 스타일링 김수정
세트 스타일링 박주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