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신부 김윤지의 낭만적 모먼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SPECIAL FEATURE
  • 2021-09-13

9월의 신부 김윤지의 낭만적 모먼트

결혼을 앞둔 배우 김윤지와 평생 단짝이 될 예비 신랑을 만났다.

김윤지_ 퍼프소매 벨티드 드레스는 Pronovias Precious Asia Collection, 화려한 다이아몬드 세팅의 헤어피스와 커플 링은 모두 Vanzoe.
최우성_ 블랙 턱시도 슈트는 Blac Kong.





리본 장식 원 숄더 드레스는 Marchesa for Pronovias,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핑크 골드 로즈 이어링과 링은 모두 Piaget.

연기자가 된 이후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는 것 같아요. 김윤지 tv N 드라마 <마인> 종영 이후 예능 프로그램 출연, 화보와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이렇게 바쁘기 시작한 게 1년 전쯤, 딱 남편과 진지하게 만나기 시작할 때였어요. 연애를 하니 일도 잘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엄마는 늘 “최 서방이 복덩이다”라고 말씀하세요. 남편은 단순히 때가 좋았던 거라고 하는데, 전 이런 게 인연이 아닌가 싶어요.
만난 지 꽤 오래된 사이라고 들었는데, 본격적으로 사랑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김윤지 초등학생 시절, 아빠 친구분의 아들로 처음 만났어요. 당시 남편은 멋지고 자상한 고등학생이었죠.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우리와 잘 놀아주지 않았는데도 마냥 좋았어요. 공연 기획자로 왕성하게 일하는 지금 모습도 너무 멋지고요.
최우성 처음 봤을 땐 예쁘고 예의 바른 아이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당시엔 다섯 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엄청 크게 느껴졌으니까요. 이후 가끔 연락하면서 지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 아름답고 현명해지는 모습에 마음이 끌리더라고요. 그런데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는 좀 망설여지기도 했어요. 분명 윤지에게 끌리면서도 ‘과연 저 아이를 사랑해도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성장 과정을 다 지켜봤고, 가족끼리 너무 가까워 오히려 더 고민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런 이유 때문에 망설이기에는 윤지가 너무 좋더라고요. 마침 윤지가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용기를 내줘서 결혼까지 이르게 되었어요.
최근 방송에서 윤지 씨의 프러포즈가 화제가 됐어요. 최우성 주변 사람들이 늦으면 더 하기 힘들다, 빨리 하는 게 낫다고 해서 제가 프러포즈를 하려 했는데, 미루고 미루다 순서를 뺏겼네요.
김윤지 얼마 전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영상 편지처럼 “나랑 결혼해줘”라고 프러포즈를 했어요. 그런데 그 방송을 시댁에서, 가족 모두 모여 같이 보게 될 줄은 몰랐어요. 너무 부끄러워서 조카들과 같이 막 소리 지르면서 봤다니까요. 뭐, 누가 하면 어때요. 누가 하든 했으면 된 거죠.





볼륨감 있는 오프숄더 티어드 드레스는 Bridal Kong Haute Couture,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벨 에포크 링은 Damiani.





김윤지_ 백 케이프 장식 드레스는 Zac Posen by My Daughter’s Wedding,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로즈 골드 미모사 이어링과 스프링 링, 스프링 브레이슬릿은 모두 Damiani.
최우성_ 하운즈투스 체크 턱시도 재킷은 Splendino.





퍼프소매 오프숄더 드레스는 Monique Lhuillier by My Daughter’s Wedding,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레이어드한 링은 모두 Vanzoe.





김윤지_ 비즈 장식 레이스 드레스는 Ray & Co.,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리앙 컬렉션 커플 링은 Chaumet.
최우성_ 블랙 턱시도 슈트는 Splendino, 화이트 골드 리앙 컬렉션 커플 링은 Chaumet.

신혼집 인테리어는 어떤가요? 김윤지 깔끔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모던하게 꾸몄어요. 특별히 신경 써서 고른 게 있는데, 바로 TV예요. 우리 둘 다 스포츠 경기를 보는 게 취미라, 남편과 같이 밤새워 국내외 경기를 볼 생각에 벌써부터 신이 나요. 나중에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고 나면 꼭 같이 NBA를 보러 갈 거예요. 서로 좋아하는 팀이 다르니, 아마도 꽤 치열한 시간이 되겠죠?
촬영이 꽤 길었는데, 최애 음식인 감자튀김도 안 드신 이유가 있나요? 김윤지 촬영 전에 샐러드를 먹고 왔어요. 요즘은 점심과 이른 저녁, 이렇게 두 끼만 먹고 있거든요. 내일 또 화보 촬영이 있고, 다음 주엔 광고를 찍는 데다 결혼식 날짜도 다가와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중입니다. 최근 5kg이나 쪄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젠 거의 다 감량했어요.
그러고 보니 두 분 모두 몸매가… 완벽하시네요. 김윤지 운동을 워낙 좋아해서 평소에도 꾸준히 하는 편이에요. 결혼을 앞둔 요즘엔 자이로토닉을 하고 있고요. 아무래도 밖으로 드러나는 근육보다 잔근육을 키우고 코어를 바로 세우는 것이 드레스를 입었을 때 더 예뻐 보일 것 같더라고요. 좌우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운동이라 예비 신부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최우성 홈트를 꾸준히 해왔는데, 요즘엔 사고 때문에 잠시 쉬었던 피트니스를 다시 시작했어요. 턱시도를 멋지게 입으려면 상체 근육을 조금 키우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최근엔 윤지와 함께 하는 골프 라운드가 너무 즐거워요. 친한 형들이 아내와 함께 필드에 나가는 것을 보면 늘 부러웠는데, 이젠 같이 할 수 있어 행복해요.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피부가 건강해 보여요. 김윤지 사실 특별한 건 없고 ‘기본’을 지키려고 노력해요. 물 많이 마시고 운동을 열심히 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 바르죠. 이것저것 써보기보다는 믿음직한 제품을 골라 꾸준히 쓰는 편이에요. 촬영이 없을 때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채 피부를 쉬게 하고 틈이 날 때마다 마스크 팩을 하고요. 특별한 게 있다면 중요한 날을 앞두고 하는 마사지 정도예요. 재생 밤에 비타민 E오일을 더해 마사지하는데, 엄마에게 배운 비법이랍니다. 요즘엔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더 건조하게 느껴져 미스트도 수시로 뿌려요.
최우성 저도 요즘 들어 점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언젠가는 윤지가 쓰는 미스트, 제 얼굴에도 뿌려주겠죠?
촬영 중에도 대화를 많이 나누시더라고요. 최근 나눈 대화 중 기억에 남는 것이 있나요? 김윤지 누가 무슨 말을 해도 서로를 믿자고 한 얘기요. 아무래도 제가 대중에게 알려진 직업이다 보니 원하든 원치 않든 저에 대한 얘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남편이 먼저 말해주더라고요. 저에 대한 어떤 얘기를 듣고 보더라도 무조건 제 얘기만 믿겠다고요. 드라이브하다 툭 던진 말이었는데, 그게 너무 고마웠어요. 저도 그러겠다고 다짐했죠.
앞으로 어떤 부부가 되고 싶나요? 김윤지 아이를 낳고 키운다 하더라도 서로가 먼저였으면 좋겠어요. 엄마에게는 아빠가, 아빠에게는 엄마가 영순위라는 것을 보고 자란 아이들에게는 그들의 배우자도 영순위가 될 테니까요.
최우성 주변을 둘러보면 가부장적인 남편이 꽤 많지만, 저는 늘 다정하고 자상한 남편이 되려고 노력할 거예요.
앞으로 활동 계획이 궁금해요. 김윤지 일단은 예식 전까지 결혼 준비에 더 신경 써야죠. 개인적으로는 유튜브도 할 예정이에요. 여전히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제 운동법과 식단은 물론 여행이나 일상 등 많은 것을 기다려주신 팬들과 공유하고 싶거든요. 이제까지 그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 또 언젠가는 시어머님이신 국악인 김영임 선생님과 함께 무대에 서보고 싶기도 해요. 아,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에디터 이성진(프리랜서)
사진 신선혜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공혜련
패션 스타일링 이경원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