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입기 좋은 계절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0-12

클래식 입기 좋은 계절

지금은 새로운 클래식 가을 룩의 변주에 주목할 때.



 TWEED JACKET   
짜임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은 입는 순간 우아한 레이디로의 변신이 가능한 영원불멸의 클래식 아이템이다. 평소 트위드 재킷을 떠올렸을 때 요조숙녀들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다면 올가을엔 한껏 힘 있는 트위드 룩에 주목해보자. 페이턴트 가죽 팬츠와 크롭 톱 그리고 청키한 부츠를 더하거나 레깅스 팬츠와 함께 모던한 블랙앤화이트 컬러블록을 즐겨볼 것. 체인과 믹스된 진주 주얼리를 가미하면 더할나위 없다.


 


 TRENCH COAT 
가을을 대표하는 타임리스 아이템, 트렌치 코트. 어딘지 쓸쓸해 보이는 소위 ‘센티멘탈한’ 아이템이지만 이번 시즌 인플루언서들의 트렌치 룩은 보다 쿨한 무드로 가득하다. 엘사 호스크는 로 라이즈 팬츠에 크롭트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미니멀한 뉴트로의 멋을 살렸고 디자이너 겸 모델 티렌 뉴엔은 중성적인 맥시 트렌치 코트에 보다 사랑스러운 퀼팅 베스트로 반전을 더했다.


 


 LEATHER JACKET 
간결한 실루엣의 레더 재킷은 가을 시즌 빠져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데님 팬츠나 블랙 슬랙스와 연출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하고 파워풀한 가을 룩이 완성되니까. 레더 룩을 보다 더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레이어링의 기술을 높여보면 좋겠다. 패션 인플루언서 소피아 로와 타인 안드레아는 평범한 재킷이나 팬츠를 입는 고정관념을 깬 더블 레이어링을 시도했다. 무엇보다 레더 재킷과 레더 팬츠를 세트 업으로 연출한 것이 주목할 만한 포인트. 세트 업 룩에 미디 스커트를 한 번 더 매치하거나 재킷을 이너웨어처럼 연출하고 블레이저로 마무리해 유니크한 인앤아웃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camillecharriere, @hoskelsa, @leiasfez, @sophiaroe, @tineandreaa, @tylynnnguyen
디자인 부성수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