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프레스티지와 만난 이하늬의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10-29

디올 프레스티지와 만난 이하늬의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

배우 이하늬가 디올 프레스티와 만나 새로운 여성성을 드러낸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앵글에 포착된 배우 이하늬.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광채가 흐르는 그녀의 피부 비밀은 디올 프레스티지다. 그녀가 선택한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에 응축된 22가지 영양 성분을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펄* 한 알 한 알에 담아 더욱 견고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매끈하게 빛나는 눈가는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로 꾸준히 관리한 덕분. 로즈 드 그랑빌 꽃잎과 열매에서추출한 22가지 마이크로-뉴트리언트 유효 성분과 장미 줄기 수액을 농축한 아이 세럼으로, 감각적 포뮬러가 눈가에 장밋빛 생기를 되찾아준다.
*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펄.
화이트 플리츠 드레스 Gabriel Lee.





피부에 시간을 초월한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로즈 드 그랑빌의 강한 생명력으로 눈가에 활력을 선사하는 로즈 아이 세럼. 11개의 세라믹 마이크로-펄이 있는 인체 공학적 애플리케이터 일체형으로, 눈가 피부에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에너지를 로즈 마이크로-펄 형태로 응축해 피부를 탄탄하게 개선하는 로즈 앰플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로즈 드 그랑빌의 힘을 감각적인 밤 텍스처로 담아 피부를 감싸듯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화이트 컬러 플레이트 Atelier Soo by NoblesseMall.com.





피부 속부터 흘러나오는 은은한 광채는 그녀의 눈빛까지 더욱 순수하게 물들인다. 피부 광채의 근원이 된 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감각적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로즈 드 그랑빌이 선사하는 생기와 함께 더욱 견고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화이트 셔츠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로 광채 흐르는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완성했다. 장밋빛 컬러로 촉촉하게 물든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오일 #001 핑크를 발라 연출했다.
화이트 플리츠 드레스 Gabriel Lee.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목정욱(인물), 김흥수(제품)
스타일링 안영은(제품)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이숙경
의상 스타일링 박세준
세트 스타일링 황주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