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홈가드닝의 세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3-07

프라이빗 홈가드닝의 세계

싱그러운 식물과 가드닝 아이템으로 꾸민 나만의 평온한 아지트.

Relaxing Courtyard
왼쪽 아래부터 손잡이가 달린 툴박스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한 비트라(Vitra) 제품으로 Rooming, 안에 담긴 가죽 밴드를 결합한 가지치기용 가위는 1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듀 시그니 제품으로 9House. 갈색 손잡이의 전정가위와 검은색 플라스틱 모종삽은 모두 Plant Odd, 그린 반투명 스프레이는 제주 편백수와 곡물 발효 에탄올로 만든 살균제로 Hinok 제품. 다육식물을 심은 사람 두상 형태의 핑크 화분은 말란드리나(Malandrina) 제품으로 Lo Showroom, 가로로 눕힌 초록색 모래시계는 Point of View에서 판매한다. 검은색 원형 테이블과 격자 프레임 의자, 시트는 모두 8colors에서 만날 수 있다. 차분한 느낌의 그린 쿠션, 봄기운이 물씬한 꽃무늬 에이프런은 모두 KittyBunnyPony, 동그란 보디의 워터링 캔은 J’aime Blanc에서 판매한다.





Joyful Gardening
1. 원하는 씨앗 5개를 선택해 키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씨앗 키트와 샐러드 씨앗 키트는 모두 Seed Keeper, 꽃가위는 My Allée 제품.
2. 커피 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화분은 모두 Coffee Cube 제품.
3. Plant Odd에서 판매하는 고슴도치 모양 빗자루. 왁스 함량이 높아 화분에 글씨를 적을 수 있는 가드닝용 펜슬은 Point of View에서 만날 수 있다.
4. 분갈이용 삽과 스쿠프는 모두 My Allée 제품.
5. 식물 모종을 옮겨 심기 좋은 친환경 지피 포트는 Seed Keeper, 허브 이름이 적힌 식물용 메탈 라벨은 My Allée 제품.





Cozy sun room
왼쪽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초록색 워터링 캔은 영국 프리미엄 가드닝 소품 브랜드 HAWS 제품으로 Plant Odd, 코르크 소재 스툴은 Rooming, 나무 손잡이의 모종삽과 바스켓 안에 담긴 가지치기용 나이프는 모두 9House 제품. 직조한 듯한 형태의 세라믹 바스켓과 뒤에 놓인 붉은색 테라코타 화분은 모두 8colors에서 판매한다. 비정형 형태의 화이트 화분은 Innometsa, 은은한 그러데이션의 유리 베이스는 8colors 제품. 창가에 놓인 앰버 색상과 투명 색상의 구형 오브제는 모두 Point of View에서 판매하며 햇빛, 백열등 광선을 받으면 유리 볼 내부에 있는 검은색 판이 움직인다. 식물을 걸어둔 행어는 헤이(HAY) 제품으로 Innometsa, 왼쪽에 놓인 시계는 Rooming에서 판매하며 습도와 온도 측정이 가능하다. 유리 베이스와 금속 프레임으로 구성된 화병은 8colors, 식물을 가득 그린 포스터는 Plant Odd에서 만날 수 있다.





Peaceful Daytime
왼쪽부터 빈티지한 무드의 흰색 대형 화분은 My Allée, 바닥에 깐 러그는 스웨덴 전통 직조 방식으로 만든 파펠리나(Pallelina)사 제품으로 인도어·아웃도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Lo Showroom 제품. 올리브색 플랜트 박스는 J’aime Blanc, 위 칸에 식물이 담긴 화분은 Innometsa, 거친 질감의 테라코타 화분은 My Allée에서 판매한다. 아래 칸에 둔 화분은 핸드메이드 토분으로 Deux Darçons 제품, 앞에 놓인 그린 저그는 J’aime Blanc. 뒤쪽의 라탄 프레임과 메탈 플레이트가 결합된 플랜터는 모두 8colors, 내추럴한 우드 컬러의 청소 도구 세트는 J’aime Blanc에서 판매한다.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
사진 박원태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