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협업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2-05-17

눈에 띄는 협업

MZ 세대를 타깃한 명품의 새로운 영역 확장.

명품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의 협업이 대세다. MZ 세대들과 가까워지기 위함일까?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멋지게 선보인 이들의 결과물들을 소개한다.

 


 Gucci  x  MLB 
메이저 리그 팬이라면 눈여겨볼 소식. 구찌와 MLB의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다.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2018년 프리 폴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GUCCI x MLB 캡슐 컬렉션을 재탄생 시킨 것으로 뉴욕 양키즈뿐만 아니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로스앤젤레스 앤젤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등의 마크를 활용해 라커룸에서 일어난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 이번 협업 아이템은 로고가 프린트된 호보백, 바시티 재킷, 볼캡, 슈즈, 후디, 팬츠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찌의 홈페이지 '볼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YProject  x  FILA 
휠라의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와이 프로젝트와 진행한 YProject x FILA 캡슐 컬렉션. 컨셉추얼한 스트리트 무드의 와이 프로젝트와 휠라의 헤리티지가 만난 이번 컬렉션은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실루엣이 돋보인다. 와이 프로젝트의 수장 글렌 마티스는 "휠라와의 이번 협업은 스포츠 웨어를 바탕으로 와이 프로젝트의 실험 정신과 휠라의 혁신성과 추진력이 합해진 결과물"이라 말하며 컬렉션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국내에서는 10 꼬르소 꼬모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las  x  Calvin Klein 
팔라스와 캘빈클라인이 협업한 'CK1 팔라스' 컬렉션이 공개됐다. 예상치 못한 두 브랜드의 신선한 협업 소식은 패션계의 기대를 모았는데, 넘침도 부족함도 없는 결과물을 선보여 화제다. 블랙,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등 누디한 컬러를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에 캘빈 클라인과 팔라스를 혼합한 아이코닉한 로고 플레이를 더해 각 브랜드의 미학을 담았다. 아이템은 언더웨어는 물론, 티셔츠, 데님 셋업, 스웨트 셔츠, 양말 등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팔라스와 캘빈클라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강보람(프리랜서)
사진 브랜드 웹 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