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트레이닝을 위한 뷰티 팁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7-19

홈 트레이닝을 위한 뷰티 팁

집에서 운동하는 이를 위한 아이러니 뷰티

Couch Training
아이섀도와 립 컬러를 빈티지한 톤으로 매치한 룩. 눈꺼풀에는 톤 다운된 그레이 블루 컬러 M.A.C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 #굿 진스를 넓게 바르고, Byredo 마스카라 스페이스 블랙으로 속눈썹을 또렷하게 잡아준다. 입술은 웜 베이지 톤의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를 발라 아이섀도와 대비를 주고, 콧잔등은 브라운 톤의 Chanel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12를 펴 발라 음영감을 더한다.

테리 소재 톱 Recto, 안에 입은 퍼플 레오타드 Reppeto, 가죽과 PVC 소재 펌프스 Sergio Rossi, 라일락 컬러 스타킹 에디터 소장품.





In Pajamas
파자마 차림으로 운동기구에 앉아도 누구 하나 뭐라 하지 않는 ‘홈트’ 타임. 파자마 차림과 과장된 뷰티 룩을 매치해 아이러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눈꺼풀에는 Dior 5 꿀뢰르 디자이너 #008의 실버 글리터를 눈썹 아래까지 꽉 차게 그리고, 눈썹은 투명 마스카라로 빗어 힘 있게 고정한다. 입술은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쓰러스트를 바른 후 M.A.C 클리어 립글로스를 얹어 투명감을 더한다.

실크 파자마 Golden Goose, 라인 장식 헤드밴드 Fila, 골드 후프 이어링과 호라이즌 이어폰 모두 Louis Vuitton.





Cellulite Fight
Gucci Beauty 쿠션 드 보떼로 빛을 머금은 듯 글로 스킨을 연출한 뒤 쌍꺼풀 라인에서 관자놀이까지 퍼지는 느낌으로 핫 핑크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S-864를 바른다. Chantecaille 지라프 아이 콰르텟의 실버 그레이 섀도를 눈머리에서 핑크 섀도 위로 레이어링하듯 발라 눈매에 입체감을 더한다. 입술은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로 투명하고 글로시하게 표현한다.

올리브 컬러 트레이닝 점퍼 Off-White™.





Aerobic Exercise
1980년대 에어로빅 룩에서 영감을 받은 뷰티 룩. 모발 바깥쪽을 말아 올려 복고적 느낌을 더한다. 눈썹은 Anastasia Beverly Hills by Sephora 클리어 브로우 젤로 결을 따라 빗어 고정한다. 눈꺼풀에는 코코아 컬러의 Laura Mercier 새틴 아이 컬러 #코냑으로 음영감을 주고, 피치 누드 톤의 Nars 블러쉬 #일리싯을 콧잔등을 지나 양 볼에 발라 그을린 듯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입술은 부드러운 모카 톤의 Chantecaille 2022년 써머 컬렉션 립 틴트 하이드레이팅 밤 #마리골드를 발라 마무리한다.

톤 다운된 그레이 톤 레오타드 Reppeto, 레드 스타킹 에디터 소장품.





Sports Spirit
드라마틱한 눈매는 네이비 컬러의 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오션 드라이브로 아이라인을 그린 후 일렉트릭 블루 톤의 Nars 싱글 아이섀도 #쇼걸을 아이라인 위로 두껍게 얹어 완성했다. 눈꼬리에서 언더에는 Too Faced by Sephora 프리티 리치 다이아몬드 라이트 아이섀도 팔레트의 메탈릭 실버와 그레이 컬러를 발라 눈매에 글래머러스함을 더했다. 광대뼈 부분에는 은은한 골드 톤의 YSL Beauty 뚜쉬 에끌라 쉬머 스틱 #1을 얹어 하이라이트 효과를 준다.

화이트 피케 드레스 Dior, 로고 헤어클립과 암 브레이슬릿 모두 Louis Vuitton.





Burning Issue
홍조 띤 피부를 드라마틱한 레드 메이크업으로 표현한 룩. 눈꺼풀과 치크에는 골디 레드 톤의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매트 #25를 넓고 날렵한 느낌으로 바르고, 눈머리에는 Chanel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06을 가볍게 얹어 글리터링 느낌을 더한다. 눈머리부터 치크까지 사선 방향으로 Suqqu 쉬머 리퀴드 하이라이터를 소량 펴 발라 수분과 만났을 때 글로한 느낌이 배가되도록 연출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장덕화
모델 데본(Devon)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이나겸
세트 스타일링 황주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