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b & Hold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9-27

Grab & Hold

2022년 F/W 시즌의 새로운 백이 들어왔다. 개성 있는 네일 디자인을 입은 손안으로.

Black Magic
블랙 네일을 더 시크하게 소화하려면 무광 피니시를 선택해보자. 그 안에서 더 많은 베리에이션을 주고자 한다면 중간중간 광택 있는 텍스처를 사용하고 스터드 등의 장식을 얹어볼 것. 이때 무광 네일 위에 유광 장식을, 유광 네일 위에 무광 장식을 얹으면 텍스처의 대비 효과 덕분에 한층 세련된 느낌을 준다.

핑크 원 스터드 마이크로 백 Valentino Garavani, 샹달 패턴 내로 브레이슬릿 Hermès, 블랙 레더 브레이슬릿 Dior, 블랙 미니드레스 Recto.





Wild Mood
와일드한 감성의 레오퍼드 패턴. 핑크나 밝은 녹색 등의 컬러를 세모나 일자, 물결 등으로 패턴 위에 얹으면 특유의 ‘센 느낌’을 중화할 수 있다. 패턴 자체의 힘이 강해 보이므로 손톱 모양은 길고 날카로운 스틸레토보다는 둥글면서 가운데만 뾰족한 아몬드 셰이프를 추천한다.

블루 톤 세르펜티 마틀라쎄 카보숑 백 Bulgari, 그레이 니트와 스커트 모두 Prada, 손목 부분에 묶은 그린 트윌리 Hermès.





Read My Lips
F/W 시즌에는 버건디만 한 컬러가 없다. 풀 컬러도 클래식하지만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아몬드 셰이프에서 끝을 일자로 다듬은 코핀 형태에 변형된 프렌치 네일을 시도해도 좋다. 프렌치 라인 아래 컬러를 손톱 형태와 같은 모양으로 그리면 코핀 셰이프의 에지를 극대화할 수 있다.

립스틱 케이스를 포함한 멀티 체인 클러치백 Chanel, 함께 놓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는 Chanel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All Time Characters
평소 좋아하는 문양이나 캐릭터를 하나하나 그리다 보면 어느새 열 손가락이 채워진다. 정교하게 그리기보다 어린아이가 그린 듯 완벽하지 않아 오히려 쉬운 캐릭터 네일. 밑그림을 그린 후 꾸덕꾸덕한 하드 젤을 얹으면 한층 입체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레더 패니 백 Alexanderwang, 레오퍼드 패턴의 미니 백 Dior, 화이트 골드 비 제로원 링 Bulgari, 베이지 셔츠 Recto, 브라운 레더 팬츠 Etro.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박현구
모델 가비아(Gabija)
네일 아티스트 최지숙
헤어 & 메이크업 백은영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