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에 만날 수 있는 스크린 기대작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2-07

2024년 상반기에 만날 수 있는 스크린 기대작

다가오는 2월부터 기대되는 영화들이 하나 둘씩 개봉하기 시작한다. 오컬트 미스터리 장르부터 마블 시리즈 영화와 6년 만에 돌아오는 SF 영화 시리즈까지. 2024년 관객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정보들을 소개한다.



#듄: 파트 2
1월 개봉한 웡카에 이어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으로 활약하는 SF 판타지 시리즈 듄 2가 개봉한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SF 판타지 소설인 프랭크 허버트의 ‘듄’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2021년 국내에서 첫 개봉한 뒤 누적 관객수 154만 명을 넘으며 화제를 모았던 기대작이다. 듄 2에서는 지난 영화의 끝 내용에서 이어 자신의 능력을 깨닫게 된 폴이 복수를 위한 여정을 떠나며 전사로서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가 펼쳐질 예정. 특히 이번 시리즈는 개봉 전 연출을 맡은 드니 빌뇌브 감독과 함께 메인 배우들인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오스틴 버틀러, 그리고 스텔란 스카스가드까지 21일과 22일 양일간 국내 내한이 확정되며 국내팬들의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연: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콜먼, 레베카 퍼거슨, 조쉬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등
장르: SF 판타지
개봉일: 2월 28일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혹성탈출 영화 시리즈가 2017년 <혹성탈출: 종의 전쟁> 이후 6년만에 후속편이 개봉할 예정이다. 곧 공개될 혹성탈출 2번째 이야기는 이전 영화 속 메인 주인공이던 ‘시저’를 이어 새롭게 등장할 캐릭터의 서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배 구조가 뒤바뀐 오아시스의 현재를 담은 내용으로, 새롭게 권력을 잡은 유인원들과 두려움 속에 도망 다니는 인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 이번 영화는 ‘아바타: 물의 길’, ‘혹성탈출’ 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메이즈 러너’의 웨스 볼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중이다.
출연: 오웬 티그, 프레이아 앨런, 디천 래크먼, 사라 와이즈먼 등
장르: SF 액션 판타지
개봉일: (미국) 5월







#데드풀 3
첫 번째 공식 시놉시스 공개와 더불어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SNS를 통해 올린 촬영 종료 소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마블 시리즈 데드풀. 스틸컷에는 울버린이 마블 코믹스 원작을 떠올리게 하는 노란색 슈트 착장을 하고 있어 마블 시리즈 외에도 엑스맨 시리즈를 좋아하던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울버린하면 휴 잭맨을 외칠 정도로 역할을 잘 소화하던 배우가 이번 시리즈를 통해 또 한 번 울버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017년 영화 ‘로건’을 마지막으로 휴 잭맨의 엑스맨 울버린 역 하차 소식이 아쉬웠던 이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반가운 영화일 것이다.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모레나 바카링, 레슬리 어검스 등
장르: SF 액션 코미디
개봉일: (미국) 7월 26일







#비틀쥬스 2
팀 버튼 감독의 대표적 오컬트 영화이자 1988년 크게 흥행하며 뮤지컬과 애니메이션으로도 다뤄졌던 영화인 ‘비틀쥬스’가 36년만에 속편으로 돌아왔다. 전편에서는 사고로 목숨을 잃은 부부가 죽은자들의 규칙에 따라 집을 떠나지 못하다 새롭게 이사온 찰스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 비틀쥬스를 만나며 벌어지는 내용이었다면 이번 편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풀어질지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이 기뻐할 소식으로 전작에서 유령 비틀쥬스 역을 맡았던 마이클 키튼과 리디아 역의 위노나 라이더도 이번 영화에 참여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게다가 '웬즈데이'의 주연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제나 오르테가 배우도 리디아의 딸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출연: 마이클 키튼, 위노나 라이더, 제나 오르테가 등
장르: 오컬트 코미디
개봉일: (미국) 9월 6일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각 영화 홍보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