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에 대응하는 특별한 솔루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3-12

노화에 대응하는 특별한 솔루션

젊고 건강하게 ‘나이 듦’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겉으로 보이는 안티에이징 케어 그 이상이 필요한 시점이다.

독소 제거, 혈액·림프순환 개선, 부종 완화를 위한 바쿠메드. 심부 코어 근육 강화, 심부 혈액순환 개선을 위해 얼굴에 부착한 엠페이스, 엠스컬프트 네오, 엠셀라.

노화에 대한 근본적 접근, 디-에이징
젊음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뀌었다. 무작정 젊어 보이기 위해 피부 겉만 케어하는 게 아닌 젊고 활력 있는 삶을 지속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노화’, ‘건강한 노화’에 대한 니즈가 커졌다. 그렇기에 앞서가는 세계적 웰니스 센터는 일찍이 면역력과 신체 기능 향상으로 피부는 물론 신체 나이까지 낮추는 토털 항노화 케어를 시작했다. 국내에서는 메이린클리닉 청담의 행보가 두드러진다.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앞에 위치한 메이린클리닉 청담은 오랫동안 안티에이징 시술을 해온 데다 국내 많은 시술의 자문 위원으로 활동해온 박현준 원장이 이끌며 노화에 대응하는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청담동 4050세대 여성과 남성 사업가들이 주목한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안티에이징을 넘어 이제는 디-에이징(decrease-aging) 시대입니다. 올해 안티에이징의 화두는 온몸을 구성하는 세포와 혈액 치료를 통해 신체 나이를 낮추는 것입니다. 수명이 늘어난 만큼 피부과 레이저 같은 시술, 화장품 등으로 바꿀 수 있는 표면적 노화 케어가 아니라 신체 나이를 낮춰 건강하고 젊게, 그리고 활력 있는 노년을 위한 근본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체내 혈액·림프순환 개선과 독소 배출을 돕는 엠셀라.

토털 항노화 케어, 디-에이징 프로그램
박현준 원장은 겉으로 보이는 피부를 포함해 온몸을 구성하는 세포와 혈액 치료로 면역력을 높여 신체 나이가 젊어지도록 설계한다. 개개인의 전신 상태를 검사한 후 피부의 외적 항노화와 신체 내부의 건강을 조화롭게 만들어 균형을 잡아주는 식이다.
“활성(독성) 산소와 텔로미어 그리고 줄기세포 고갈 같은 노화 원인을 심층적으로 분석해 개선법을 제안합니다. 혈액·림프순환 개선과 부종 완화에 효과적인 ‘바쿠메드 진공 음압 치료’, 세포 활성화와 체내 독소 배출을 돕는 ‘고압 산소 치료’, 혈액을 채혈해 노폐물을 제거한 후 300mm대 파장의 자외선을 조사하고 산소를 투입한 깨끗해진 혈액을 다시 체내에 투여하는 혈액 정화 치료 ‘유포톤’이 대표적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우리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기에 몸 자체의 컨디션을 끌어올려 더 큰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몸속 독소를 배출하고, 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면역력을 높이는 통합 치료를 병행한다. 영하 130℃에서 냉각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크라이오 테라피’, 인지력을 높이는 뇌파 자극기 ‘TMS’, 고강도 집속 전자기장을 이용해 전신 근섬유 자극을 통한 순환 촉진과 신체 밸런스를 교정하는 ‘HIFEM’ 치료를 더해 만든 메이린클리닉 청담만의 디-에이징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메이린클리닉 청담의 디-에이징 프로그램은 신체 기능 강화와 피부·근육의 노화 방지를 목적으로 한 아홉 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3개월·6개월·1년 단위로 진행된다. “일주일에 한 번 바쿠메드 진공 치료와 고압 산소 치료, 고강도 직접 전자기장 치료, 크라이오 테라피, 그리고 혈액 정화 치료와 줄기세포 주입을 병행하면 3개월 후 확연히 달라진 신체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예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