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거 반팔티 하나면 완성! 셀럽들의 여름 룩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5-29

링거 반팔티 하나면 완성! 셀럽들의 여름 룩

데님 팬츠와 찰떡! 스포티한 매력의 링거 반팔티로 완성한 셀럽들의 여름 트렌드 룩을 소개한다.

뉴진스 다니엘 @NewJeans_twt
뉴진스 다니엘 @NewJeans_twt
courreges
courreges


무더운 여름 날씨가 다가오면서 새로운 반팔 티셔츠를 장만하기 위해 고민하게 되는 요즘. 셀럽들의 SNS에는 링거 반팔 티셔츠로 완성한 여름 룩이 한창이다. ‘둘러싸다’라는 의미의 ‘링거’라는 이름을 가진 링거 반팔 티셔츠는 목과 소매단에 배색 띠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링거 반팔 티셔츠 혹은 콘트라스트 디테일 티셔츠라고 불리는 이 옷이 여름 트렌드의 중심이 된 이유에는 브랜드 꾸레쥬가 있다. 식지 않는 Y2K 패션의 열풍과 함께 지난해 9월 아시아 최초 매장이 한국에 들어올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 꾸레쥬의 리디션 콘트라스트 티셔츠를 블랙핑크의 제니가 콘서트 리허설 무대 사복 패션으로 입으면서 여름 트렌드 룩으로 떠오르기 시작한 것이다.





레드벨벳 조이 @_imyour_joy
김나영 @nayoungkeem
기은세 @kieunse
오마이걸 유아 @yoo__sha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링거 반팔 티셔츠는 연출하는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블랙 컬러의 쇼츠나 스커트를 매치하고 앞이 뾰족한 스틸레토 힐을 신는다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힙한 이미지보다 활동적인 이미지를 추구한다면 데님 소재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고, 여름의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도 연출이 가능하다. 신발은 레드벨벳 조이처럼 크록스를, 김나영처럼 운동화를, 기은세처럼 굽이 없는 플랫슈즈 형태의 힐 등 어떤 것을 선택해도 잘 어울린다. 악세서리는 가볍게 벨트 하나면 된다. 뉴진스의 다니엘과 레드벨벳 조이처럼 두께감이 있는 레더 벨트를 착용한다면 상체와 하체의 대비감을 더 강하게 만들어줘서 비율을 더 좋아 보이게 만들 수도 있고, 김나영처럼 실버 체인벨트를 착용한다면 키치한 무드로 룩의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다. 올여름, 아직 식지 않은 Y2K 패션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링거 반팔 티셔츠로 여름 룩을 완성해 보자.

 

에디터 정다은(jde@noblesse.com)
사진 각 셀럽 SNS 및 브랜드 홈페이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