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땐 이런 샌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7-14

이럴 땐 이런 샌들

어디서도 부끄럽지 않을, T.P.O에 따른 샌들 스타일링 안내서.



Where? 미술관
What?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러 가는 길
Point 댄디한 룩에 어울리는 샌들은? 바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샌들. 에르메스의 샌들은 가장 기본적인 투 스트랩 형태의 간결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이런 샌들을 고를 때는 컬러 또한 무난한 스킨 톤이나 블랙을 고를 것.








Where? 실외 수영장
What? 수영을 즐기러 가는 길
Point 수영장에서 조심해야 할 것은 바닥의 물기로 언제든지 미끄러질 수 있다는 것. 위 등과 발꿈치를 꼼꼼하게 감싼 스트랩이 샌들로부터 발의 이탈을 방지해 준다. 돌체 앤 가바나의 옐로 컬러 아웃 솔이라면 푸른 수영장에서 충분히 시선을 강탈할 수 있다.








Where? 회사
What? 출근길
Point 답답한 여름, 회사에서도 샌들을 신고 싶다면 질샌더를 추천한다. 발을 최대한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수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 샌들은 기존의 샌들이 가지고 있던 캐주얼함은 온데간데없고 우아한 구석만 남아 있다.






Where? 휴가지
What? 저녁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향하는 길
Point 휴가지의 여유로운 느낌을 레스토랑까지 가져가고 싶다면 수영복을 연상시키는 쇼츠에 스트랩의 샌들을 매치한 에트로 컬렉션을 눈여겨보라. 클래식하면서도 고루해 보이지 않는다.








Where? 교외
What? 주말 나들이 가는 길
Point 소중한 주말을 알차게 보내려면 발에 꼭 맞는 샌들이 필요하다. 폭신한 아웃솔과 샌들 전체를 발과 밀착 시켜주는 랑방의 스트랩 샌들로 주말을 1분 1초도 낭비하지 말자. 마치 방랑자처럼 이곳저곳을 배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Where?
숲속 캠핑장
What? 캠핑하러 가는 길
Point 샌들에 양말을 매치하는 것이 트렌드로 떠오른 지 오래다. 아직도 아저씨 같은 스타일링이라 비웃고 있다면 그런 자신을 되돌아볼 것.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숲에서, 낮에는 맨발로 밤에는 양말과 샌들을 함께 신으면 된다.

 

에디터 김원(kw_06@noblesse.com)
디자인 부성수
사진 imaxtree, prada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