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을 높이는 가을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9-22

품격을 높이는 가을 아이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남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가을 아이템.

29 Chanel Boy de Chanel Fortifying Gel Moisturizer
이것저것 바르기보다 똑똑한 하나를 찾고 있다면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를 주목할 것. 그린 커피 PFA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 덕분에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30 Saint Laurent Duffle Bag
근거리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은 요즘은 수납공간이 넉넉한 더플백이면 충분하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의 생 로랑 더플백이라면 10년은 너끈히 사용할지도.

31 Asus VivoBook Flip 14
비보북 플립 14는 최신형 AMD 라이젠 7 프로세서를 탑재한 차세대 14인치 2 in 1 노트북이다. 액정 전체가 360도 회전 가능하며 18.2mm의 슬림한 두께, 1.5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32 LG Electronics Signature Kitchen Suite Undercounter Wine Cellar
상하 공간의 온도를 다르게 유지할 수 있어 레드, 화이트 종류를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고급스러운 너도밤나무 소재를 적용해 기능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33 Riva 1920 by Ace Avenue Elle Ecrit
100년 역사의 목가구 브랜드 Riva1920의 기하학적 책상. 간결한 구조에 몇 가지 의외성만을 가미해 시선을 사로잡는 테이블을 완성했다.

34 Montblanc Homage to Victor Hugo
<레미제라블> 작가 ‘빅토르 위고’ 에디션. 그의 대표작 <노트르담 드 파리>의 배경인 고딕 양식의 대성당을 만년필 닙에 정교하게 새겼다.

35 Titleist Vokey Design Wedge SM8
웨지 명장 밥 보키와 그의 웨지 R&D팀이 완성한 타이틀리스트의 SM8.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정밀하고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한다. 총 여섯 가지 그라인드를 제공하며 100% 검수를 거친 공정으로 일관된 성능을 선보인다.





36 Hublot Big Bang Integral King Gold
빅뱅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독창적 빅뱅 케이스에 브레이슬릿을 매치한 브랜드 최초의 모델이다. 새틴 브러싱과 미러 폴리싱 가공을 교차로 거친 3열의 통합형 브레이슬릿은 빅뱅 케이스의 입체적이고 강인한 느낌을 배가한다. 위블로는 이 컬렉션의 티타늄, 블랙 세라믹 버전을 함께 출시하는데 <노블레스 맨>이 추천하는 건 위블로의 시그너처인 킹 골드로 완성한 모델. 자체 제작한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HUB1280의 강력한 성능과 찬란한 금빛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Editor’s Comment 위블로가 더욱 위블로다워지는 순간!





37 Mizuno RB Limited Golf Bag
RB 리미티드 골프 백은 세계 투어에서 활동 중인 미즈노 프로 스태프가 사용하는 백의 기술을 반영한 제품이다. 투어 백 사양의 대형 패널과 방수 지퍼, 아이언 헤드 형상 타월 고리, 자석 손잡이 포켓, 보아 투입구 등을 채택했다. 경량 소재를 혼용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38 Bosch Ixo
트리거를 세게 누를수록 드릴의 회전속도가 빨라져 수동 모드로 전환하지 않아도 되는 초소형 스크루 드라이버. 전방 LED 조명으로 어둠 속에서도 작업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39 Aēsop Rōzu Eau de Parfum
흔하지 않은 장미 향, 지나치게 남성적이지도 여성적이지도 않은 젠더리스한 향, 질리지 않는 데일리 향수를 찾는다면 이솝의 로즈 오 드 퍼퓸이 명확한 해답이 될 것이다.

40 Filson Dry Bag
캠핑을 좋아하거나 액티브한 야외 활동을 즐긴다면 드라이 백 하나쯤은 꼭 챙길 것. 필슨의 드라이 백은 방수 처리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41 Tekla Fabrics Pajama
뭘 만들어도 쿨한 북유럽 태생의 파자마. 유기농 면으로 직조해 사각거리는 소재의 질감이 고된 하루를 마친 후 단잠을 부른다. 외출하고 싶을 만큼 고운 색과 세련된 디자인도 매력적!

42 Prada Majo Sneakers
매끈한 가죽 갑피와 두툼한 러버 솔을 매치한 하이브리드 슈즈. 옆에서 보면 레이스가 보이지 않도록 아일릿 부분을 가렸다. 그레이 컬러는 신발의 오묘한 매력을 배가한다.

43 Everlabs Air Savor
마시고 남은 와인의 수명을 세 배가량 늘려주는 기특한 와인 액세서리. 실리콘 재질의 원터치 버튼을 간단히 작동하면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 와인병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든다.

44 BenQ Ew2780q
27인치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로 게임, 영화, 음악 감상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모니터. LED 백라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깜빡임을 줄이는 플리커프리 기능을 탑재해 눈을 편안하게 해준다.





45 Gucci Jackie 1961 Bag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가 들어 재키 백이라 명명한 이 호보 백을 2020년에 다시 만나게 됐다. 게다가 이 멋진 가방은 더 이상 여자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타입캡슐에서 나온 듯 그 시절 그 모습인데, 1960년대 인기를 끈 GG 수프림 캔버스 소재와 그린-레드-그린으로 이루어진 웹 스트라이프가 명징한 증거.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숄더백으로도, 톱 핸들 백으로도 쓸 수 있어 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Editor’s Comment 예쁜 건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해야 한다.





46 Biclo Qicycle Ef1 Plus
전동 어시스트 브레이크를 장착한 접이식 전기 자전거. 비가 오거나 급브레이크 작동 시 쏠림 현상이 없이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47 Carlsberg Liverpool FC Champions Edition
리버풀이 결국 일을 냈다.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린 것. 1992년부터 함께한 파트너 칼스버그는 이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리버풀 챔피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100% 몰트로 빚은 라거의 풍미는 그대로 간직하되패키지 곳곳에 리버풀을 상징하는 심벌을 새겼다.

48 Iittala Recycled Edition
이딸라 유리 공장에서 나온 폐유리만 사용해 만든 100% 리사이클 에디션. 이딸라의 상징적 디자인 중 하나인 알토 화병은 재활용 유리 본연의 색채를 입었다. 환경보호에 일조한 듯한 뿌듯함은 덤.

49 Illy Francis Y3.3
일리의 특허받은 아이퍼에스프레소 시스템을 적용해 풍부한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향을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 메뉴를 맛보고 싶은 홈 카페족의 필수템이다.

50 DJI Ew2780q
DJI의 매빅 에어 2는 준수한 성능과 편리한 조작성,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입문용 드론이다. 소니가 제작한 IMX586 1/2인치 센서를 채택해 4800만 화소 해상도를 지원하며, 8K 해상도 하이퍼랩스와 4K 60프레임 동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51 Royal Fern Hair Serum
남자의 생명은 풍성한 머리숱. 독일에서 온 로얄 펀의 헤어 세럼은 숱에 영향을 주는 두피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양치식물, 은행나무, 키겔리아 추출물 성분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52 Native Union × Maison Kitsuné Wireless Charger
침대 머리맡, 책상 위 곳곳을 지키는 여우 한 마리가 당신의 휴대폰과 와이어리스 이어폰 충전을 담당한다. 일일이 선을 연결할 필요 없는 간편함은 한번 경험하면 쉽게 헤어나기 어렵다.





53 Omega Speedmaster Moonwatch Omega Co-Axial Master Chronometer Moonphase Chronograph 44.25mm
1969년 인류가 달에 처음 발을 내딛는 순간 우주비행사의 손목에 채워진 시계가 스피드마스터란 사실을 모르는 시계 마니아는 드물터. 그 순간을 포함해 여섯 번의 달 착륙 미션에 참여한 시계 역시 스피드마스터다. 그야말로 독보적 ‘아이콘’ 그 자체! 오메가는 ‘문워치’라는 부제가 붙은 이 훌륭한 컬렉션을 지난 60년간 다양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지금 소개하는 시계에는 6시 방향에 정교한 문페이즈 디스플레이를 더해 달 탐사에 대한 열정을 오마주한다.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무브먼트의 정확성은 두말할 필요 없다. 케이스 소재는 스테인리스스틸, 지름은 44.25mm.

Editor’s Comment 오리지널 문워치를 능가하는 아름다운 다이얼과 풍부한 기능.





54 är Fabric Face Mask
마스크 없이는 어디에도 갈 수 없는 요즘. 일회용을 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도 많아졌다. är의 마스크는 자가 세척 가능한 바이럴오프 기술을 접목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55 Abbey Horn Clothes Brush
전동 어시스트 브레이크를 장착한 접이식 전기 자전거. 비가 오거나 급브레이크 작동 시 쏠림 현상이 없이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56 Dita Lineus
선 클립을 뺐다 꼈다 할 수 있게 림 부분에 컷아웃 디테일을 넣었다. 분명 편의를 위해 만들었는데, 장식적 요소로 느껴져 더욱 멋스럽다. 템플에서도 똑같은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57 Givenchy Double Breasted Loose Fit Jacket
더블브레스트, 히든 버튼, 루스 핏. 이번 시즌 트렌디한 요소를 모두 갖춘 재킷이다. 그리고 여기에 하나 더. 라펠 옆으로 슬쩍 보이는 레드 컬러 포인트도 놓치지 말 것.

58 Bugaboo Fox 2
파워 스티어링과 정교하게 설계한 핸들 바, 업그레이드된 대형 바퀴로 힘을 덜 들이고도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는 스트롤러. 3단 확장형 선 캐노피에 필요 시 여닫을 수 있는 윈도를 장착해 통풍 효과를 더했다. 아빠들에게 유용한 ‘물건’이다.

59 Leica D-Lux 7
1700만 화소로 향상된 해상도에 최대 ISO 25600 고감도를 갖춘 이미지 센서로 어두운 곳에서도 자연스럽고 리얼한 묘사를 뽐낸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연결과 USB-C 충전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60 Kohler Volute
볼루떼는 콜러가 선보인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욕조다. 블랙과 로즈 골드 컬러를 고급스럽게 매치했고, 두꺼운 주물 보디에 에나멜 코팅을 입혀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특수 설계한 백 커브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에디터 <노블레스 맨> 편집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