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양의 조화로움을 담은 지미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11-18

동서양의 조화로움을 담은 지미추

섬세한 동양적 디테일과 극도로 모던한 서양의 실루엣이 만난 F/W 지미추 컬렉션.

마레(Mire) 사이하이 부츠는 여성의 다리 라인을 강조하는 관능적 실루엣을 구현하기 위해 신축성 있는 블랙 염소 가죽으로 제작했다. Jimmy Choo 제품.





센슈얼한 매력을 풍기는 레오퍼드 프린트 바렌 볼링 미니(Varenne Bowling mini) 백은 자연 분해되는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앞장선다. 카시아(Cacia) 앵클부츠는 슬림한 버클 스트랩으로 발목을 강조하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다크한 베이지 송아지 가죽과 양가죽을 믹스해 완성했다. 모두 Jimmy Choo 제품.





블랙 레이스가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로레(Lorre) 앵클부츠와 발등의 보석 자수 장식이 특징인 뉴트럴 베이지 니트 소재 삭스 부츠 세이버(Saber) 모두 Jimmy Choo 제품.





강렬한 뱀가죽 프린트의 브리엘(Bryelle) 앵클부츠. 굽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JC 엠블럼을 포인트로 장식했다. Jimmy Choo 제품.





우아한 진주와 스터드, 시크한 블랙 가죽이 만나 펑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기는 크루즈 플랫(Cruz Flat) 앵클부츠, 가방 중앙에 자리한 JC 로고를 장식하고, 백의 사이드와 스트랩의 진주 스터드 디테일이 유니크한 블랙 뱀 가죽 소재의 바렌 버킷(Varenne bucket) 백 모두 Jimmy Choo 제품.





동양의 상징적 소재인 자개를 적용한 마블 굽이 특징인 멜레(Mele) 앵클부츠는 블랙 송아지 가죽에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를 더해 착화감이 탁월하다. Jimmy Choo 제품.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이현석
세트 스타일링 다락(Da:Rak)
어시스턴트 이수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