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마치를 여행하듯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12-16

웨딩마치를 여행하듯

제주, 부산, 홍천 등 결혼식과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데스티네이션 웨딩 스폿을 소개한다.



제주 펜트하우스에서 올리는 프라이빗 웨딩
청정 제주 바다와 숲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독립형 빌라에서 올리는 완벽한 프라이빗 웨딩. 도미니크 페로, 구마 겐고 등 세계적 건축 거장 5인이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는 총 73개 동의 독립형 빌라로 이루어져 가족과 지인이 함께 머물며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올리기 좋다. 그중에서도 단지 내 맨 꼭대기에 자리한 펜트하우스는 154평형 규모에 야외 수영장, 숲으로 둘러싸인 정원까지 갖춰 꿈에 그리던 소규모 럭셔리 웨딩이 가능하다. 다른 블록과 철저히 분리되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아트빌라스 다이닝 레스토랑 아트코델리아가 조식부터 석식까지 모든 메뉴를 인룸 다이닝으로 제공해 야외 정원이나 객실 어디에서든 품격 있는 미식을 향유하는 것은 물론, 결혼식 전후 하객들은 근처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CC 제주에서 여유롭게 라운드를 즐기며 휴가를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다.
문의 1588-4355








로맨틱한 파노라믹 오션 뷰 웨딩
푸른 바다를 끼고 있어 해외 휴양지 부럽지 않은 부산은 데스티네이션 웨딩지로 각광받는 지역이다. 그중에서도 도심 속 휴양지라 불리는 아난티 힐튼 부산은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해안가에 자리해 휴가를 즐기며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푸른 잔디를 식재한 오션 가든에서 올리는 야외 웨딩도 훌륭하지만, 바다 위 선상에 있는 듯 프라이빗 건물에 자리한 ‘웨딩 채플’에서 동화 같은 웨딩마치를 울려보면 어떨까.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한 폭의 그림 같은 경관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온통 아이보리 톤으로 꾸민 인테리어와 높은 천고, 은은한 조명의 실내는 격조 높은 성스러운 결혼식을 완성해준다. 커스터마이징 웨딩이 가능한 ‘웨딩 채플 패키지’를 이용하면 세련된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웨딩 스페셜 메뉴 등 아난티 힐튼 부산만의 정성 어린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객실 숙박과 패키지는 사전 협의하에 선택 가능하다. 결혼식이 끝난 후 아난티 힐튼 부산의 자랑인 인피니티 풀과 맥퀸즈 풀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휴식을 만끽하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다.
문의 051-509-1720





고즈넉한 한옥에서 맺는 백년가약
세월의 더께가 켜켜이 내려앉은 한옥은 담장 안의 나무 한 그루, 기와 한 장에서도 단아하고 호젓한 정취가 묻어난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양평에 위치한 아델라 한옥은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허리가 굽은 듯한 소나무 두 그루가 좌우로 아치를 만들어 운치 있는 분위기 속에서 야외 웨딩을 올리기 좋다. 한옥 레스토랑에서는 한정식 코스 혹은 뷔페 중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요리를 엄선해 맛과 품위를 지키면서도 차별화된 피로연을 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대 20명까지 숙박 가능한 독채 한옥에서는 유유자적 애프터 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레일 바이크, 두물머리, 들꽃수목원, 유황온천 등 아델라 한옥에서 불과 5~10분 떨어진 거리에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즐길 거리가 포진해 있어 결혼식 전후 가볍게 나들이하기 좋다.
문의 010-3707-1909





레저와 결혼식을 동시에 즐기는 홍천의 파라다이스
강원도 홍천에서 치르는 한적한 웨딩. 여기에 다양한 레저를 곁들여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을 찾는다면 세이지우드가 제격이다. 리조트 내에 자리한 그랜드 볼룸에서도 예식을 치를 수 있지만, 바로 옆에 자리한 세이지우드 CC에서 올리는 야외 결혼식은 특별한 감흥을 줄 것이다. 리조트와 가장 근거리에 있는 드림코스 5번 페어웨이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해 푸른 잔디와 드높은 하늘을 온전히 품은 채 그림 같은 예식을 올릴 수 있다. 5성급 호텔 출신 셰프와 조리팀이 상주해 한식 혹은 양식을 정찬 메뉴, 뷔페 등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격조 높은 피로연도 진행 가능하다. 특히 하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다채로워 만족도가 높다. 골프 라운드는 물론 인피니티 풀이나 인도어 풀에서 망중한을 보내고, 라이브러리에서 조용히 사색에 잠기는 등 결혼식 이후 힐링 타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
문의 033-439-1000







6개 지역의 자연과 함께하는 웨딩
전국 곳곳에 자리한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자연 풍광이 웨딩 월이 되어 로맨틱함을 배가한다. 소노문 양평부터 쏠비치 양양·삼척, 델피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캄 제주까지 총 6개 리조트마다 특색 있는 웨딩 컨셉을 추구해 선택의 폭이 넓다. 동화 같은 야외 가든 웨딩을 테마로 하는 소노문 양평, 바다 가까이 있어 비치 웨딩이 가능한 쏠비치 양양·삼척,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이색 웨딩을 올릴 수 있는 델피노 등은 천혜의 자연을 마음껏 누리기 좋다. 또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에서는 독립된 단지 내에 조성한 리조트에서 프라이빗한 웨딩을, 소노캄 제주에서는 제주 바다와 푸른 잔디, 카나리아 야자수가 빚어내는 이국적 정취를 느끼며 로맨틱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스몰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와 제휴해 편리한 진행이 가능하며, 웨딩 컨셉부터 식순, 데커레이션, 숙박 등을 신랑신부가 원하는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장점이다.
문의 1588-4888







제주 전통 가옥에서 내딛는 행복한 첫걸음
제주의 자연환경과 건축양식, 생활 공간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에서 행복한 첫걸음을 내디디면 어떨까. 제주 서귀포시 중문단지에 자리한 씨에스 호텔은 한라산 기슭 초원에 자생하는 천연 재료인 황모를 이용해 지붕을 이고, 현무암으로 돌담을 쌓아 제주 전통 어촌을 재현한 이색 웨딩 스폿이다. 해안 절경을 끼고 들어선 1만3000여 평 부지에 단독 별장형 객실 29개를 갖춰 전통 가옥 특유의 감성을 느끼며 여행 같은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알드르 가든과 꽃낭가든 그리고 야외 씨에스 가든 세 곳에서 웨딩이 가능하며, 수평선까지 탁 트인 제주의 너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이국적 정취를 자아낸다. 피로연은 50인 이하는 코스 메뉴, 50인 이상은 뷔페 메뉴로 구성할 수 있다. 호텔 내에 프라이빗 사우나가 있어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힐링하고, 근처에 천제연폭포ㆍ주상절리대 등이 자리해 중문 일대 관광지를 가뿐하게 둘러볼 수 있다.
문의 064-735-3000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