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FRONTIER OF BRIGHTENING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2-24

THE NEW FRONTIER OF BRIGHTENING

다가오는 봄을 위한 디올 스킨케어의 로즈 광채 솔루션. 피부 속 맑고 환한 빛을 깨우고, 탄탄한 피붓결을 선사해 한층 어려 보이면서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빛으로 인한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로즈 광채 크림’은 건강한 피부 장벽, 화사한 광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투명한 빛을 선사한다. 지속 가능에 대한 디올의 철학과 신념으로 환경을 고려한 리필 가능 디자인이 적용됐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다
시간이 흐르면서 피부에 서서히 드러나는 노화 징후는 다양하다. 잡티, 주름은 물론 어둡고 칙칙해진 안색 역시 노화의 흔적이다. 본연의 힘과 빛을 잃어가는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하게, 건강하고 탄탄하게 되돌릴 순 없을까.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서 첫선을 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는 디올 프레스티지를 위해 태어난 전설적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력한 힘과 화이트 로즈의 브라이트닝 파워를 담아 빛을 통한 피부 노화 개선에 대한 새로운 영역을 제시한다. ‘화이트 로사펩타이드 뤼미에르 콤플렉스’가 피부에 활력과 광채를 선사하고, 비타민 C 성분이 어두워진 피부를 밝히는 데 시너지를 더한다. 한층 어려 보이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것.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하는 혁신적 포뮬러와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아르테미시아꽃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 저항력을 끌어올려 피부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 젊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름다움을 위한 궁극의 듀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와 함께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을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로즈 리추얼을 완성해볼 것. 일명 ‘로즈 광채 세럼’으로 불리는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칙칙한 피부에 맑은 빛을 선사하는 화이트 로즈 성분과 강력한 효과를 지닌 플라워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이 궁극의 듀오는 로즈 드 그랑빌이 전하는 시너지 효과로 피부 속 잠든 빛을 깨워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동시에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 징후에 대한 트리플 액션 효과를 지녔다.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과 필터를 함유한 포뮬러가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올레오-에센스 뤼미에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로션.

더욱 강력해진 일루미네이팅 & 리쥬버네이팅 효과
맑고 건강한 피부 광채를 위한 궁극의 듀오를 더욱 견고하게 완성하는 로즈 리추얼을 소개한다. 디올의 프레스티지 화이트 스킨케어 리추얼 기본 단계에서 사용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올레오-에센스 뤼미에르’는 이상적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피부 속 생기와 건강한 빛을 일깨운다. 에센스처럼 산뜻하면서도 오일같이 편안한 감촉이 특징으로,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노화 흔적을 완화한다.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는 스킨케어 마지막에 사용한다. 강력한 보호 성분과 필터를 함유한 포뮬러가 10시간 자외선 차단 효과와 24시간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여성 3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 결과), 주름과 칙칙한 톤을 개선해 사용할수록 매끈한 피붓결,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궁극의 로즈 광채를 완성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리제너레이팅 & 일루미네이팅 리추얼.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올레오-에센스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로즈 리추얼로 완성하는 로즈 광채 솔루션
노화 현상으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올 스킨케어만의 토털 로즈 광채 솔루션. 첫 단계에 사용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올레오-에센스 뤼미에르로 피부의 생기와 건강한 빛을 일깨워주고,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으로 피부 활력을 되찾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줄 것. 새로운 화이트 로사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로 피부에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에이지 디파잉 효과를 더한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로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고 탄탄하게 가꿔보자. 디올 스킨케어가 선사하는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장밋빛 생기가 화사한 봄날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