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E SIRENS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5-28

SERENE SIRENS

신비로운 바다를 유영하는 우아한 인어의 미감을 담은 머메이드 코어 뷰티 룩.

은은한 진줏빛 펄을 함유한 M.A.C 스트롭 크림으로 피부 톤을 정돈한다. CHANEL 뿌드르 뤼미에르 하이라이터 #화이트오팔과 CLÉ DE PEAU BEAUTÉ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를 섞어 얼굴과 보디라인에 오로라 빔을 완성한다. NARS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 #멜로즈를 눈머리에 얹어 신비로운 느낌을 더하고, 투명한 오브제를 얼굴 곳곳에 붙여 물방울처럼 연출한다.
크리스털 장식 드레스 GIORGIO ARMANI, 체인 헤드피스 Q MILLINERY





CLÉ DE PEAU BEAUTÉ 포어 리파이닝 매티파잉 베일로 기초를 다진 뒤 BOBBI BROWN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피부 본연의 색과 결을 살려 표현한다. 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오르 엔티끄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경계를 자연스럽게 없앤다. DIOR 루즈 디올 컨투어 #이콘으로 립 라인을 깨끗이 만든 뒤 M.A.C 피그먼트 컬러 파우더 #신데렐라를 입술에 얹어 러프하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GUCCI BEAUTY 에끌라 드 보떼 에페 뤼미에르 멀티 유즈 젤 글로스를 덧발라 광택을 더한다.





HERMÈS BEAUTY 아이섀도 팔레트 #옹브르 퓌메의 메탈릭한 실버 컬러를 눈머리부터 언더라인까지 넓게 퍼뜨리듯 발라 부서지는 파도의 반짝임을 표현했다. 이때 정교하기보다 보다 흐트러뜨리듯 발라야 쿨하게 연출된다. 눈두덩 중앙에 BOBBI BROWN 엑스트라 플럼프 립 세럼-베어 핑크로 이슬처럼 맑은 윤기를 입혔다.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치크 밤 #헬시핑크를 양 볼에 발라 촉촉함을 더하고 눈썹 뼈 주위에 진주 장식을 붙여 입체감을 살렸다.





눈 주변에 BYREDO 멀티 포인트 컬러 섀도 스틱 #미디엄 블루를 발라 청량한 푸른빛을 더했다. 눈꼬리 부분은 오묘한 연보랏빛 CLÉ DE PEAU BEAUTÉ 아이 컬러 솔로 #103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컬러를 입힌 부위에 MAKE UP FOR EVER 스타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블루를 불규칙하게 얹어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NARS 블러쉬 #지나를 광대를 감싸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민트 컬러 원 숄더 드레스 RVN, 조개 모티브 이어링 SWAROVSKI





SUQQU 더 리퀴드 파운데이션 #210을 얇게 발라 피부 톤을 정돈한다. CHANEL 루쥬 코코 밤 #코쿤으로 눈 밑부터 볼까지 자연스러운 홍조가 물든 듯 넓게 펴 바른 뒤 물에서 바로 나온 것처럼 GIVENCHY BEAUTY 프리즘 리브르 프랩 앤 셋 글로우 미스트를 얼굴 전체에 충분히 도포한다. 본연의 립 컬러처럼 자연스러운 YSL BEAUTY 캔디 글로우 #핑크 선라이즈를 입술 전체에 발라 촉촉하게 연출하고 GUERLAIN 누아지 비프라이머로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살려 고정한다.
메탈릭 골드 니트 드레스 TOM FORD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이대희
모델 에밀리 M(Emily M)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박수연
네일 임미성
패션 스타일링 김유정
세트 스타일링 박진희
어시스턴트 김다빈(인턴)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