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이 보내는 긍정의 메시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9-14

몽블랑이 보내는 긍정의 메시지

페기 구, 킬리언 머피와 함께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이 시작됐다.

8월 말 런칭하는 울트라블랙 컬렉션 백을 멘 새로운 마크메이커 페기 구.





영화와 연극을 넘나들며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킬리언 머피도 몽블랑의 새 마크메이커다.

몽블랑이 세계적 DJ이자 패션 사업가 페기 구(Peggy Gou), 배우 킬리언 머피(Cillian Murphy), 배우이자 가수, 작가로 활약하는 천쿤(Chen Kun)과 함께 2021년 새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몽블랑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What Moves You, Makes You’ 캠페인을 전개하며 많은 이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전한 바 있다.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며 인생에 발자취를 남기는 사람들을 ‘마크메이커’라 정의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천쿤은 지난해부터 마크메이커로 활약 중이며, 올해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 방식으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하는 페기 구와 킬리언 머피가 마크메이커 대열에 합류했다. 한국인 최초로 글로벌 마크메이커로 선정된 페기 구는 몽블랑과 함께한 영상에서 인터뷰어이자 인터뷰이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며 자신이 어떻게 하면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는지, 감도 깊은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영화 <다크 나이트 트릴로지>・<인셉션>・<덩케르크>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현재 TV 시리즈 <피키 블라인더스>에서 활약하는 아일랜드 출신 킬리언 머피는 캠페인 영상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스토리 속 감정이 자신과 혼연일체가 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논한다. 더불어 완벽한 감정 연기를 통해 다른 이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근원이라 말한다. 몽블랑 마케팅 총괄 부사장 빈센트 몬탈리스코(Vincent Montalescot)는 “킬리언과 페기는 몽블랑의 정신을 구현하며 영감을 전하는 이들로, 대담함과 창의성으로 영감을 주는 일을 할 때 더욱 성취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산증인이다”라며 그들을 마크메이커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몽블랑은 새로운 마크메이커 선정을 기념해 울트라블랙(UltraBlack) 컬렉션을 출시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는 여정에 좋은 동반자가 된다는 의미를 품은 컬렉션으로, 8월 말부터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와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670-4810

 

에디터 이현상(ryan.lee@noblesse.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