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와 함께하는 특별한 홀리데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12-14

티파니와 함께하는 특별한 홀리데이

홀리데이를 더욱 빛나게 밝혀줄 티파니의 특별한 공간.



184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뉴욕의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별과 달, 구름 그리고 새와 같은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세기를 대표하는 위대한 아티스트이자 티파니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디자인을 근간으로 한 근사한 트리와 이를 둘러싼 다섯 개의 파빌리온은 방문한 이들에게 환상적이고 위트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평소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쟌 슐럼버제의 대표작이자 이번 팝업 스토어 디자인의 영감이 된 ‘바위 위에 앉은 새’ 작품을 무려 4피스나 선보인다. 32.46 캐럿의 모거나이트와 24.09 캐럿의 탄자나이트. 그리고 50캐럿대의 시트린과 에머시스트까지 총 4가지의 보석 위에 파베 세팅된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새 형상의 주얼리가 앉아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어 방문한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그 밖에 티파니 T, 하드웨어, 키 등 가장 사랑받는 티파니의 다이아몬드와 골드 주얼리 컬렉션 및 홀리데이 베스트셀러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눈부시게 빛나는 하이주얼리의 존재뿐만은 아니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12월 주말에는 크리스마스 산타 포토 이벤트 등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다가온 연말,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가 깜짝 방문했다. 티파니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그녀는 쟌 슐럼버제의 마스터피스인 32.46 캐럿의 핑크빛 모거나이트가 세팅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플래티늄에 눈부신 광채의 라운드 및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을 더해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2021년 연말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 줄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는 12월 26일까지이며, 마이크로사이트 www.TiffanyHoliday.kr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방문이 가능하다.

 

에디터 오경호(c9@noblessedigital.com)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