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루나 뉴 이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2-08

해피 루나 뉴 이어!

2022년 S/S 트렌드로 떠오른 홀로그래픽 메이크업은 파스텔 컬러와 조화를 이뤄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다.

Dazzling Eyes
톰 포드·랑방·발렌티노 등 2022년 S/S 컬렉션에서 홀로그램 메이크업이 시즌 트렌드로 떠올랐다. 파스텔컬러를 이용해 신비롭게 표현한 것이 포인트. 눈두덩부터 눈 언더까지 실버 크림 섀도인 Sisley 레 휘또 옹브르 #42를 넓게 펴 바르고, 아이홀에는 YSL Beauty 꾸뛰르 컬러 클러치 팔레트 #1의 옐로와 핑크 섀도를 블렌딩해 올린다. 눈 언더는 크기가 각기 다른 큐빅을 붙여 반짝임을 부여하고, 입술과 양 볼은 촉촉한 텍스처의 Chanel 루쥬 코코 밤 #918을 두드리듯 펴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Looks Like a Planet
Dior 포에버 24H 웨어 파운데이션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눈두덩과 눈 언더에 차례대로 Huda Beauty by Sephora 옵세션즈 #민트, #라일락을 발라 신비로운 무드를 더한다. 눈 아래 점막에는 Nars 하이 피그먼트 롱웨어 아이라이너 #더스트립으로 실버 아이라인을 그린다. 긴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 끝 부분에 큐빅을 붙인다. 입술은 Chanel 루쥬 코코 글로스 #774를 가볍게 발라 촉촉한 펄감을 부여한다.
드롭 이어링 Prada.





Magical Moonlight
Poiret 뗑 드 스와를 피붓결대로 발라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표현한 뒤 파스텔 톤 글리터를 헤어 가르마부터 시작해 턱 끝까지 사선으로 붙여 장식한다. 톤 다운된 핑크색 Nars 에어매트 립 컬러 #체이서를 입술에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터틀넥 슬리브리스 니트 Gucci, 이어 커프 Vokchoi.





Mystic Mood
눈두덩에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918, Giorgio Armani Beauty 아이틴트 섀도 #3, Stila 리퀴드 섀도우 #모나크를 자유롭게 터치하고 그 위에 M.A.C 립글라스 클리어를 도톰하게 덧발라 투명한 반짝임을 더한다. Chanel 파우더 블러쉬 #440으로 양 볼에 혈색을 부여한다. 물방울을 얹은 듯 입체감 있는 홀로그램 네일은 투명한 팁 위에 미경화 클리어 젤과 오로라 파우더를 바르고, 그 위에 오로라 펄 젤 컬러를 바른 뒤 꾸덕꾸덕한 제형의 클리어 젤을 붓으로 떠서 원하는 형태를 만든다. 물방울이 크게 퍼진 것처럼 만들거나 동그란 구슬처럼 볼륨을 더하면 먼저 바른 홀로그램 펄이 돋보기처럼 확대되어 더욱 반짝인다.





Holographic Colors
먼저 피부를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 EX로 가볍게 정리한 후 눈두덩에 Tarte by Sephora 타르티스트 프로 리믹스 팔레트 중 블루·라이트 블루·버건디 펄 섀도를 눈 언더까지 넓게 바른다. Hermès Beauty 로즈 에르메스 실키 블러쉬 #로즈 뉘를 양 볼에 바르고, 입술은 Nars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페인트 인 블랙과 Gucci Beauty 루즈 아 레브르 매트 #엘리엇 브라운을 섞어 퍼뜨리듯 바른다. Dior 디올쇼 온스테이지 라이너 #001을 입술 중앙에 포인트로 올리고, 얼굴 전체에도 점처럼 찍어 재미를 부여한다.





Pastel Hologram Nails
손끝에 표현한 파스텔 홀로그램 네일은 핑크·블루·옐로 젤리 젤 컬러에 톱 젤을 섞어 투명도를 조절한 후 프렌치 스타일로 펴 바른다. 그런 다음 톱 젤을 바르고 홀로그래픽 오로라 파우더를 섀도 팁을 이용해 문지르듯 펴 바른 뒤 다시 톱 젤로 마무리한다. 눈 언더는 M.A.C 대즐 섀도우 리퀴드 #블링키 브릴리언트를 이용해 촉촉하게 표현한 뒤 아티스트용 골드 글리터를 뿌린다. Esteˉe Lauder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으로 자연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연출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김외밀
모델 아델리나(Adelina)
메이크업 이나겸
헤어 박규빈
스타일링 김수정
네일 최지숙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