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말고 토너 패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6-21

토너 말고 토너 패드

한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토너 패드.

1 It's Skin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감초 뿌리 추출물이 주성분. 비건 인증을 받은 얇고 촉촉한 젤리 패드가 피부에 밀착해 즉각적으로 수분 충전을 돕는다.
2 Cosrx
한 면은 엠보싱, 다른 한 면은 매끈하게 처리해 각질과 피지 제거를 한 뒤 마무리로 피붓결을 정돈해준다. 블랙헤드나 볼에 패드를 올린 뒤 닦아내면 좀 더 효과적으로 피지를 제거할 수 있다.
3 Yunjac
저자극 PHA 성분과 부드러운 극세사 원단 패드를 적용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토너 패드. 피부와 유사한 pH5.5~6.5의 미산성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4 Aestura
에이시카 365 소프트 진정 팩 패드는 붉은 기를 개선하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민감성 전용 패드로, 특화 진정 성분인 알라토인을 함유했다. 패드 소재는 앞뒤 면이 동일한 더마소프트 시트를 적용했다.
5 Malin+Goetz
글리콜산을 함유해 각질 제거는 물론 모공・피붓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패드. 피부 표면을 닦아낸 다음 20분 후 물로 헹구거나 닦아서 중화하면 된다. 주 1~3회 사용할 것.





The Grey by Mr Porter 피부 표면의 먼지와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는 각질 제거용 토너 패드. 주 1~3회 눈가를 피해 목과 얼굴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Eve Lom 레스큐 필 패드는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광채와 수분감을 선사하는 필링 패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쉽고 간편하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Abib 유자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토너 패드. 피부에 부분적으로 올려두고 팩처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First Aid Beauty by Sephora 피붓결과 안색 개선에 효과적인 데일리 토너 패드. 비건 뷰티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Femmue 로즈 워터 에센스와 저자극 순면 패드로 구성한 로즈 인퓨즈드 토닝 패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성분을 함유했다.


 

에디터 이민정(m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