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뷰티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8-02

쿨링 뷰티 아이템

태양이 뜨거울수록 피부는 차갑게 유지할 것.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La Mer 립밤 핵심 성분인 미라클브로스™와 입술 지질 복합체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개선한다. 민트 성분이 입술에 시원하고 상쾌하게 작용한다. Rene Furterer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두피 온도를 일시적으로 2.5℃ 낮추는 두피 진정 세럼. 열기로 인한 붉어짐, 땅김 등을 완화하며 샴푸 후 혹은 수시로 사용한다. Kiehl’s 쿨링 수분 젤 크림 젤 타입 수분 크림은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알코올프리, 피지 케어 작용으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한다.





왼쪽 Caudale 뷰티 엘릭시르 포도 추출물, 로즈메리잎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다섯 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신선한 포뮬러가 특징. 일시적으로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피붓결을 정돈하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오른쪽 Su:m37˚ 선-어웨이 쿨링 선 CC EX 자외선 차단 기능의 쿠션으로,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린다. 3-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Chantecaille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 10억 개의 초미세 분자 오일 캡슐로 이뤄진 젤 아이 세럼. 내장된 쿨링 팁으로 눈가를 마사지하듯 바르면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왼쪽 Chanel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피부 속 수분 레벨을 이상적 수준으로 회복시키고,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닿자마자 물처럼 상쾌하고 가볍게 펴 발린다.
오른쪽 L:a Bruket 풋 크림 페퍼민트/패출리 시어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페퍼민트·파촐리·라벤더 에센셜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쿨링·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