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만든 센스 있는 공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9-16

'브랜드'가 만든 센스 있는 공간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벌써부터 MZ 세대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 공간 3곳.

래미안갤러리
래미안갤러리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9월 17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는 MZ 세대를 겨냥하여 감성 포토존이 가득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할 예정. 1층은 래미안의 조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네이처 갤러리, 카페로 꾸며졌다. 5층 입구에서는 자연과 IoT 기술(사물 인터넷)을 접목한 메타버스를 통해 래미안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15분 분량의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반대쪽에는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예쁘고 깔끔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현재는 가오픈 상태로 초대받은 미디어 및 몇몇 인플루언서들에게만 공개되었으며 9월 16일 힙합 파티 전야제를 시작으로 모두에게 공개된다.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도슨트 투어도 가능하며 관람은 무료다.
ADD 서울 송파구 충민로 17 래미안갤러리






무브먼트랩 한남 세컨드마켓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브먼트랩의 복합문화공간.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깔끔한 건물을 지하 2층부터 4층 루프탑까지 리빙 편집숍으로 운영 중이다. 세컨드마켓에서는 새 제품이 아닌 유즈드, 리퍼브, 빈티지 제품을 판매한다. 새것보다 가치 있는 취향이 담겨 더 정감이 간다. 누군가가 사용하던 가구, 작은 흠집으로 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 가구, 오랜 시간 가치를 인정받은 빈티지 가구를 모아 각 층별로 전시한 것이 특징. 층별로 콘셉트가 달라 구경하는 맛이 있으며 당장 주소지를 옮기고 싶을 정도로 독특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하다. 4층에 있는 카페는 전면이 통창으로 이뤄져 있어 햇빛이 좋은 날 방문하길 추천한다.
ADD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15길 8-3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
9월 3일,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한남동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오설록 티하우스 한남은 오설록과 페이스갤러리의 협업으로 탄생한 곳이다. 매장 곳곳에 제주를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이 가득하고 페이스갤러리에서 전시 중인 ‘코헤이 나와’의 대형 회화 작품도 만날 수 있다. 한남동이라는 특색에 맞게 티 칵테일 메뉴도 만날 수 있다. 티 마스터와 국가대표 바텐더가 논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다채로운 메뉴를 개발했다. 추천 메뉴는 제주 유채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티켓 투 갤러리’. 그리고 제주 화산암차와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로 묵직한 풍미를 낸 ‘로키 포트레이트’다. 매장 내에는 주차가 되지 않으니 건너편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용이하다.
ADD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67 페이스갤러리

 

에디터 박한빛누리(프리랜서)
사진 삼성물산, 아모레퍼시픽, @movement__lab,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