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IT’S TIME TO OUTDOOR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26

정윤기’s Choice – IT’S TIME TO OUTDOOR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으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로 붐비는 지금.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소개하는 감각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챙겨 밖으로 나가볼까요?






BOTTEGA VENETA – SKIPPING ROPE
줄넘기도 럭셔리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간편한 운동으로 인기인 추억의 줄넘기 줄을 보테가 베네타에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생기 가득한 그린 램스킨을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완성해 그야말로 하이엔드 스포츠 아이템입니다.






HERMÉS – AVECSOIE TUMBLER HOLDER
나 스스로는 물론 지구에게도 좋은 텀블러가 인기입니다. 하지만 활용성에 비해 휴대하기 번거롭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일 텐데요. 야외 활동 시 두 손에 자유를 선사하는 에르메스의 아백수아 텀블러 홀더를 소개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둘 수 있어 보관도 용이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실크와 가죽의 조화로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은 섬세함도 엿볼 수 있습니다.






10 CORSO COMO X OOFOS – CLOG
10 꼬르소 꼬모와 서머 슈즈의 대명사 우포스의 협업이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미 유명한 우포스의 편한 착화감과 10 꼬르소 꼬모의 시그너처 로고와 그래픽이 담긴 클로그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비교 불가한 푹신함과 적당한 높이의 플랫폼으로 가벼운 산책에 유용합니다.






KENZO – KENZO PARIS’ BEACH TOWEL
봄을 만끽하기도 전에 올라가는 기온 탓일까요? 뜨거운 여름 날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상상하니 설레는 마음을 주체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휴양지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해변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비치타월을 추천합니다. 겐조의 파리 비치타월은 푸른 바다와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와 커다란 로고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오가닉 코튼으로 제작되어 내리쬐는 태양에 예민해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UIS VUITTON – PICNIC TRUNK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지금의 따스한 햇살을 즐기기엔 피크닉이 제격입니다. 럭셔리한 소풍을 위한 루이 비통의 피크닉 트렁크를 제안합니다. 2024 크루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하우스의 시그너처가 듬뿍 담겨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렁크에는 커트러리와 접시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니 와인과 치즈만 준비해 우아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HENRY BEGUELIN – BACKPACK MANTA ZAINO M
책가방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백 팩이 메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헨리 베글린의 백 팩은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유니크한 셰이프로 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윈드브레이커와 함께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는 아웃도어 룩이 완성됩니다.






TOM FORD - CANVAS AND SMOOTH LEATHER CAP
무심한 듯 감각적인 볼 캡을 찾고 있다면 주목! 은은하게 자리한 톰 포드의 TF 엠브로이더리 로고가 돋보이는 베이스볼 캡이 그 주인공입니다.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유지한 채 편안한 착용감은 배가했는데요. 청명한 날씨를 배경으로 골프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내리쬐는 자외선을 든든히 가려줄 골프웨어로도 손색없습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