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0-08-20

그녀들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그리고 어느 때보다 강력한 우먼 파워.

BVLGARI x AMBUSH
알렉산더 왕에 이어 불가리가 또 한번 획기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앰부시의 디자이너 윤 안과 손잡고 불가리는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세르펜티를 힙하게 변신시킨 것. 팝한 컬러와 유연한 실루엣의 ‘앰부시 X 불가리 세르펜티’ 캡슐 컬렉션은 탑 핸들 백, 벨트 백, 불가리 미노디에 등으로 재해석됐다. “뱀은 경이롭고 매혹적인 존재로 불가리의 상징이 되어 끊임없이 진화했고 매력적인 심벌로 자리 잡았습니다. 자연과 인간이 만들어내는 또 하나의 미학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앰부시의 윤 안의 설명처럼 강렬한 매력의 불가리 세르펜티 에디션은 오는 9월부터 만날 수 있다.





BLEUSALT x KAIA GERBER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인 아이코닉한 그녀, 모델 카이아 거버의 SNS 피드에 업로드된 한 장의 사진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LA 베이스의 디자인 스튜디오 블루솔트와 함께 한 협업! 그녀의 엄마인 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신디 크로포드 팬츠’에 이어 카이아 거버와 협업한 ‘카이아 팬츠’를 선보인다. 지속 가능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블루솔트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항균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패브릭으로 카이아의 매력적인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플레어 디자인의 레깅스 팬츠를 준비했다. 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답게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홈리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블랙, 네이비, 그레이, 아이보리, 베이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제작된다.





ADIDAS x LOTTA VOLKOVA
스타일리스트 로타 볼코바의 터치가 가미된 스포츠 웨어는 어떤 느낌일까? 기발하고 대담한 아이디어로 패션계 뮤즈로 떠오른 그녀. 발렌시아가, 베트멍을 비롯해 시스 마잔, 마크 제이콥스, 칸예 웨스트 등과 함께 협업해오며 패션계의 중심에 선 그녀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트라이프를 재해석했다. 1970년대 스포츠 선수들의 오버사이즈 실루엣 유니폼에 2000년대의 뉴트로 무드까지 더해 빈티지 컬렉션을 완성했다. 루즈한 핏의 트랙 슈트, 언밸런스한 톱, 컬러블록 스윔슈트, 유니크한 스포츠 액세서리들까지, 볼드한 컬러 팔레트를 입은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아디다스 웹 사이트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시길!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BVLGARI, KAIAGERBER, LOTTAVOLKOVA INSTAGRAM, 각 브랜드 웹 사이트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