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킨케어를 부탁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9-04

스마트 스킨케어를 부탁해!

효과적인 뷰티 케어를 원한다면 뉴스킨 뷰티 디바이스의 힘을 빌려볼 것.

왼쪽부터_ 에이지락 부스트 불규칙한 미세 전류를 전달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 69g의 초경량(뉴스킨 디바이스 제품 군에 한함)에 최신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터치패드, 무선 충전 하드웨어를 장착했다.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에이지락 부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화이트닝 기능성 에센스. 전류를 피부 표면에 고루 전달해 매끈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기능을 부스팅하는 데이 루틴
피부가 부쩍 칙칙해졌다면 스킨케어 시작 단계부터 뷰티 디바이스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마니아층이 두터운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퍼스널라이즈드 케어가 가능한 에이지락 미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뉴스킨의 디바이스라면 더욱 믿을 수 있다. 2019년 유로모니터가 ‘2017-2018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로 선정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기 때문. 최근 선보인 에이지락 부스트는 피부의 근본적 컨디션을 케어해 매일 아침 사용하기 좋다. 2.4초마다 플러스와 마이너스 전하로 변하는 미세 전류를 피부에 전달하는 원리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스킨케어의 기본을 다지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미백 기능성의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매일 아침 2분 정도 디바이스로 트리트먼트를 하면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주어 한층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난다. 씻어낼 필요 없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2019년 1~2월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커스텀 리서치 기반, 2017·2018년 유로모니터 판매 매출 기준, 가정용 스킨케어 기기 및 전용 제품 포함; 헤어 케어/제모, 면도기 또는 구강 관리 기기 제외.





왼쪽부터_ 에이지락 루미스파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젠틀 타입, 반원형 패턴의 노멀 타입, 유분이 많거나 남성 피부에 적합한 펌 타입 등 세 가지 헤드 중 선택 가능하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클렌저. 노멀, 오일리, 드라이, 아크네, 센시티브 등 다섯 가지 타입 중 피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클렌징과 컨디셔닝을 동시에 하는 나이트 루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 첫 번째로 기억해야 할 루틴은 단연 클렌징이다. 매일 저녁, 외부 오염 물질과 메이크업 잔여물 등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낼 것.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안쪽과 바깥쪽이 서로 반대로 회전하는 헤드를 장착해 모공을 펌핑하듯 움직여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한다. 또 과도한 피지를 제거하고 정체된 피부 에너지를 순환시켜 딥 클렌징은 물론 피부 컨디셔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사용 후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이 제거되고 즉각적으로 피부가 매끄럽고 유연해진다. 전용 클렌저를 바르고 헤드에 물을 살짝 묻힌 뒤 피부 표면에 대고 마사지해보자. 30초마다 일시 정지되며 시간을 알려 얼굴 골고루 클렌징할 수 있으며 2분 만에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김래영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