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별로 즐기는 스킨케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4-07

단계별로 즐기는 스킨케어

꼼꼼한 스킨케어 의식을 즐기면 거울 보는 일이 흐뭇해진다.

CLEANSING
깨끗한 스펀지가 무엇이든 잘 빨아들이는 법이다. 우리가 클렌징에 더욱 공들여야 하는 이유다. 하지만 유분기 많은 피부 타입이라도 과도하게 피지를 제거하는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은 금물! 피부가 건조해져 피지를 더 많이 생성하게 된다. 건강한 pH 균형을 위해 pH5.5~6.5의 약산성 클렌저를 선택하자.

1 DR.JART+
피부 유해 미생물을 차단하는 만노스 워터™와 피부가 수분을 오래 머금을 수 있게 하는 수분바이옴™ 성분을 함유했다. 바이옴™클렌저.
2 FARMACY
메이크업을 한 날이라면 클렌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그린 클린은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약산성 밤으로 얼굴에 문지르면 오일로 변하며 부드럽고 촉촉하게 잔여물을 씻어낸다.
3 GIVENCHY BEAUTY
거품이 풍부하게 일어나는 블랙 젤 텍스처가 세안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한다. 동봉한 곤약 스펀지를 사용하면 노폐물과 각질 제거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르 스왕 느와 클렌저.





TONING
요즘은 대부분의 남성도 피부 화장에 신경 쓰는데, 세안만으로는 어딘가 찝찝함이 남는다.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면 세안 후 남은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동시에 급격히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화장품이 잘 흡수되도록 피부 상태를 유연하게 한다.

1 CLARINS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땅긴다면 피부에 서식하는 마이크로바이오타 균형이 무너진 건 아닌지 의심해보자. 퓨리파잉 토닝 로션은 마이크로바이오타 콤플렉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모공 수축을 돕는다.
2 ERBORIAN
수분과 오일로 분리된 이중 포뮬러로 이뤄졌다. 층이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토너와 밀키 로션을 함께 바른 듯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유자 더블 로션.
3 KIEHL’S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칼렌둘라 꽃잎을 건조해 그대로 우려냈다.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5분간 피부에 얹고 팩을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칼렌둘라 허벌 엑스트랙트 토너.
4 CHANEL
진득해 보이지만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편안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질감이 새롭다.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식물성 알팔파를 농축한 르 리프트 로션.





INTENSIVE CARE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효과를 기대해도 좋다. 주름과 미백, 건조 등 저마다 다른 피부 고민을 집약적으로 해결하는 성분을 농축한 것이 바로 세럼의 역할이니까.

1 FRESH
밝은 안색과 탄력 있는 얼굴선은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나 갈망할 터. 블랙 티 발효물이 주성분인 블랙 티 에이지 딜레이 퍼밍 세럼은 피부에 코르셋을 입힌 듯 탄탄하고 어려 보이는 인상을 만든다.
2 CLÉ DE PEAU BEAUTÉ
액상과 파우더가 분리된 병을 잘 흔들어 얼굴 전체에 두드리듯 발라 사용하는 에센스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를 정리한다.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3 SHISEIDO MEN
동백나무 잎과 꽃, 씨앗에서 추출한 트리플 츠바키 테크놀로지TM가 거친 피붓결과 미세한 주름을 개선한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질감이 매력적이다.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4 ESTĒE LAUDER
1982년에 탄생한 이래 지속적으로 진화하며 ‘갈색병’이란 애칭으로 사랑받아온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강력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수분 잠금 효과가 탁월하다.
5 ERBORIAN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수분과 탄력을 차오르게 하는 6년산 인삼의 효능을 농축했다.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바르거나 크림에 한두 방울 섞어 발라도 좋다. 엘릭서 오 진생.





NOURISHING
꾸덕꾸덕하고 차진 질감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한 겹 씌운 듯한 크림. 앞선 세럼 단계에서처럼 안티에이징이나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 역할을 하는 동시에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 LA PRAIRIE
심해를 떠오르게 하는 푸른 병 안에 캐비아 추출물과 캐비아 펩타이드를 결합한 캐비아 프리미어 성분을 가득 담았다.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
2 AĒSOP
알로에베라 젤과 비타민 C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돕는 B 트리플 C 페이셜 밸런싱 젤.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 햇빛에 그을리거나 염증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킨다.
3 ESTĒE LAUDER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한 고농축 모링가 씨앗 추출물의 영양을 응집했다. 바른 후, 금세 탄력과 밀도가 차오르는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글로벌 안티-에이징 셀 파워 크림.
4 Dior
벨벳처럼 부드럽고 포근한 질감 덕에 감각적 스킨케어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바이오 테크놀로지와 결합한 피오니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리치 크림.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